EHL, 자체 학과 프로그램 확대하며 매우 유연한 호스피탈리티 MBA 과정 새롭게 포함시켜

2016-11-15 09:00
로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관리 교육 기관인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이하 EHL)가 2017년 9월부터 신규 호스피탈리티 MBA 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커리큘럼의 80%는 새로운 원격 학습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 바쁜 전문가도 이제 자신의 직장생활을 잠시 중단하지 않고도 특별한 학습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EHL은 학생들의 필요와 열망에 부합하면서 동시에 업계 표준을 규정하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신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EHL은 또한 업계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최신 경향에 맞춘 학과 프로그램을 만들어내며 처음으로 디지털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호스피탈리티 MBA 과정은 특별히 시간이 부족하지만 호스피탈리티 관련 지식을 확대해 더욱 책임감이 막중한 위치에 오르고 싶어 하는 전문가를 위해 고안했다. 프로그램은 수료까지 12~36개월까지 기간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서 학생들은 자격요건을 강화하면서 동시에 전문적인 사회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EHL은 학생에게 최적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1년 내내 접근 가능하고 위치나 사용 기기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이 MBA 과정을 위한 맞춤형 디지털 교육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EHL 교육의 역사적 강점 가운데 하나는 이론적 지식과 실제적 기술의 결합에 중점을 둔다는 점이다. 이는 신규 MBA 과정에도 반영돼 있는데, 교과목 가운데 두 과정은 전반적인 학습 경험을 더욱 강화하는 몰입 단계에서는 현장 출석을 요구한다. 덕분에 학생들은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뿐만 아니라 업계 전문가 및 EHL 동기생을 직접 만나 교류할 수 있게 된다. MBA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학생은 또한 EHL 최고의 자산 가운데 하나인 세계 최대 규모의 호스피탈리티 졸업생 네트워크에 동참하게 된다.

EHL 최고경영자인 미쉘 로샤(Michel Rochat)는 “약 5년 전에 시작된 관찰 및 개발 단계가 지난 후에, 우리는 자랑스럽게도 매우 적절하고 유연한 쌍방향 프로그램을 만들어냈다”며 “신규 MBA 과정은 세계적인 교수진과 명망 있는 업계 네트워크를 고루 활용해 학생들에게 지식 및 실제적인 경험을 조합한 고유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업계가 성장하면서 더 많은 수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지원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우리는 지금이 적기라고 보고 있다”며 “이 프로그램은 흥미로우면서 동시에 다용도로 쓰일 수 있고, 우리 업계가 중요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시점에 학생들에게 다른 용도로도 전환 가능한 일련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HL의 목표는 신규 호스피탈리티 MBA 과정이 세계 전역에서 가장 개인화되고 혼합된 호스피탈리티 학습 경험으로서 인정 받는 것이다. 이것을 통해 EHL은 전 세계에 족적을 남기며 업계의 주요 인플루언서로서의 입지의 더욱 공고히 하며 성장을 향해 일보 전진하고 있다.

EHL의 호스피탈리티 MBA 애플리케이션을 이제 mba.ehl.edu 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http://info.ehl.edu/mba)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EHL) 개요

로잔호텔학교(EHL)는 전통적인 스위스 호스피탈리티를 전수하는 사절로서 1893년 이후로 호스피탈리티 교육 부문에서 선두주자였다. EHL은 EHL의 가치와 유산으로 결합된 2만 5000명의 호스피탈리티 매니저로 구성된 독자적인 전문가 집단을 만들었고 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EHL은 학사(a Bachelor), 이학 석사(a Master of Science), 경영학 석사(an MBA), 경영자 MBA(an Executive MBA), 전문가 과정(a Master Class) 등 5개의 학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학과 포트폴리오(academic portfolio)는 업계와 학생 둘 다의 필요에 맞게 전개되도록 개발돼 세계 전역의 젊은 인재들이 EHL 교육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광범위한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다.

EHL은 90개에 달하는 여러 나라에서 온 열정적이고 재능 있는 2289 명의 학생에게 대학 교육을 제공하며 주기적으로 세계 최고의 호텔 관리 학교라는 인정을 받고 있다. EHL은 호스피탈리티 교육에 집중하는 그룹인 EHL SA의 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EHLnews)에서 로잔호텔학교를 팔로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40052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hl.edu/en

연락처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쉐리프 맘도우(Sherif Mamdouh)
홍보수석
+41 21 785 10 53
communication@ehl.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