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수험생 할인 공연 8선(選) 선보여

뉴스 제공
세종문화회관
2016-11-15 09:41
서울--(뉴스와이어)--세종문화회관(사장 이승엽)은 2017년 대입 수험생에게 보내는 격려와 응원의 의미로 수능일 이후부터 올해 연말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공연 8개를 수험생 대상으로 특별 할인한다.

실내악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오마주 투 모차르트>, 셰익스피어 원작의 베르디 오페라 <맥베드>, 헨델의 오라토리오 연주회 <알렉산더의 향연>, 20년 전 한석규와 최민식이 출연했던 MBC 드라마‘서울의 달’을 무대로 옮긴 뮤지컬 <서울의 달> 등 클래식, 무용, 오페라,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제공하는 할인율도 30%~50%에 달해 최대 4만8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수험생들에게는 이 시기를 놓치지 말라고 권하고 싶다. 수험생 할인 구매는 세종문화회관과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공연 관람 당일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만약 30~50% 할인된 가격도 부담스럽다고 생각되는 수험생이라면 세종문화회관이 최근에 새롭게 출시한 ‘대극장 올패스’ 티켓도 고려해볼만 하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오페라 <맥베드>, 뮤지컬 <서울의 달>, 음악극 <금시조>, 클래식 연주회인 <로맨틱 콘서트>와 <제야음악회>까지 5개 공연을 모두 1만8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이다. 24세 이하의 청소년 대상으로 판매하며 대극장 3층의 좌석에서 관람하는 티켓이다.

개별 구매 시 12만원에 달하는 금액을 무려 85%나 할인된 가격으로 사는 셈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친구들과 공연을 볼 수 있다. 대극장 올패스는 20일까지 선착순 500매에 한해 구입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ejongpac.or.kr

연락처

세종문화회관
홍보마케팅팀
김지예
02-399-11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