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72, 아태 지역 최고 인재 확보 의지를 갖고 싱가포르 OUE 베이프론트의 두 배 넓은 사무실로 이전

뉴스 제공
Point72 Asset Management
2016-11-15 12: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포인트72 자산관리(Point72 Asset Management, 이하 포인트72)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의 OUE 베이프론트(OUE Bayfront)에 있는 새 사무실로 월요일에 이전했다. 새로 이전한 사무실은 회사가 먼저 사용하던 싱가포르 사무실 보다 넓이가 두 배 되는 8천880평방피트로 직원을 최대 6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마크 데스미트(Marc Desmidt) 포인트72 국제 사업부문 최고경영자(CEO)는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명석한 인재를 발굴, 영입,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싱가포르가 그러한 인재의 중요한 공급원이 될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포인트72는 싱가포르 사무소를 처음 6명의 직원으로 2009년에 개설했다. 현재 싱가포르 사무소 직원은 올해 입사한 9명을 포함, 27명이다. 회사는 2006년에 홍콩 사무소를 설치한 이후 아시아에서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크리스 카워드(Chris Coward) 포인트72 국제사업 부문 위험 관리 및 싱가포르 사무소 책임자는 “이 지역 사업의 성장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은 공간으로 이전하여 매우 기쁘다. 이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을 확보하여 싱가포르 사업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사무실에는 복수의 회의실, 기능이 향상된 화상 회의 시설, 팀별 비공식 모임을 갖는 공간, 개방적 식품 저장고 및 좌석 구역, 건강 증진실 등을 갖춰 싱가포르 사무소 직원과 회사의 다른 사무소 직원들 사이의 협업을 촉진할 수 있도록 배치, 디자인했다.

이어서 데스미트CEO는 “회사는 직원들의 건강과 안녕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매일 업무에 사용하는 장비와 시설을 동급 최고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최고의 업무 환경이 강력한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 첫걸음”이라고 덧붙였다.

포인트72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140여명을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1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포인트72 자산관리(Point72 Asset Management) 개요

포인트72 자산관리는 설립자 스티븐 A. 코헨(Steven A. Cohen)과 능력 있는 직원들의 자산을 관리하는 가족 사무소다. 포인트72는 주로 장/단기 임의소비재 주식에 투자하고 상당한 양의 거시적 투자에 주력한다. 회사의 장/단기 투자 부문으로는 포인트72 자산관리 및 에버포인트 자산관리(EverPoint Asset Management)가 있다. 큐비스트 시스터매틱 스트래티지스(Cubist Systematic Strategies)는 양적 투자 사업부이다. 회사는 코네티컷 주 스탬포드(Stamford)에 위치해 있으며, 뉴욕, 런던, 홍콩, 도쿄,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포인트72 자산관리(Point72 Asset Management, L.P.) 가족회사이며 외부 투자를 찾거나 요청하거나 받지 않는다. 웹사이트 www.Point72.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45966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oint72.com

연락처

포인트72 자산관리(Point72 Asset Management)
몰리 비넨펠드(Molly Binenfeld)
+852-3656-8897
휴대전화: +852-9683-7811
molly.binenfeld@point7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