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서울국제여성협회 자선바자회’ 참여

서울국제여성협회와 주한외교커뮤니티 주관 자선바자회 7년째 동참

볼보트럭 미니어처, 차량용품 등 기부… 수익금 전액은 소외이웃 및 에이즈 퇴치를 위해 쓰일 예정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16-11-15 16:0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14일 롯데호텔 서울(중구 을지로)에서 개최된 ‘2016 서울국제여성(SIWA) 자선바자회’에 참가했다.

서울국제여성협회(SIWA; Seoul International Women’s Association)와 주한 외교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이 자선바자회는 1962년에 시작되어 올해 54회째를 맞았다.

40여개의 주한대사관, 여성단체, 복지기관 및 국내외 후원사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해 서울 내 가장 큰 규모의 기부금 모금 행사 중 하나로 꼽히는 이 행사는 지금까지 약 20억원 이상의 기금을 모금해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에 앞장서 왔다.

2010년부터 매년 바자회를 후원해 온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행사에도 볼보트럭 미니어쳐, 차량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기부했다. 바자회 행사의 모든 수익금은 아동, 장애인, 노숙자, 이민자 등 소외이웃 및 에이즈 퇴치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바자회 행사 이외에도 어린이 대상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과 ‘투명안전우산 캠페인’ 등 볼보트럭의 핵심가치인 ‘안전’을 사회에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볼보트럭코리아 홍보대행
SMC
조정은 과장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

백선아
02-3495-78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