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
신한카드는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6 한국서비스대상’에서 7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고, 신용카드 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정된 바 있다. 명예의 전당 헌정 기업은 한국서비스대상에서 5년 이상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을 대상으로 별도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신한카드는 규모의 1등을 넘어 고객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위대한 기업으로 진화한다는 의미의 ‘BIG to GREAT’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신한카드는 고객 패널 제도 및 임원이 직접 참여하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예스 리워드’ 등의 운영을 통한 고객중심경영 실천과 함께, 고객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모아 모바일 플랫폼 ‘신한 FAN(판)’에 구현하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루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자사의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인’으로 대표되는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포함하여 신한금융그룹의 미션인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도 하다.
신한카드는 이 헌정비는 신한카드의 고객 중심 경영 노력을 지속해 온 것이 객관적으로 인정 받은 증거라며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모든 영역에서 디지털 방식을 활용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지금까지의 고객만족 수준을 넘어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