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고, 캘리포니아에 우주항공 사업 확장

뉴스 제공
TRIGO Group
2016-11-15 17:2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품질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인 트리고 그룹(TRIGO Group)이 미국 캘리포니아에 항공우주 사업을 확장했다.

트리고는 30년 이상 서드 파티 품질 솔루션에서 북미 선도기업인 PIC를 인수하면서 2015년 북미시장에 진출했다.

PIC는 우선적으로 자동차 부문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트리고는 우주항공 공동체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한 최고의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 두 기업이 북미의 우주항공 산업에서의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확장을 위한 뚜렷한 기회를 확보했다. 지속되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트리고는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통한 공식 대응을 시작했다.

트리고는 지난 12개월 동안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의 에어버스(Airbus)의 공급 사이트에서 객실 인테리어의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의 시장 점유율을 늘리기 위한 결정은 우선적으로 고객 요구에 따른 것이다. 트리고는 또한 미국 내 여러 곳에서 여러 우주항공 제조업체를 위해 기체를 검사한다.

트리고(TRIGO)의 엠마누엘 마르키스(Emmanuel Marquis) 우주항공 교통 사업장비 운송 부문 총괄 부사장은 “미국 시장의 개발은 트리고의 유럽과 아시아의 진출에 이은 자연스런 연장”이라며 “트리고의 미국 내 우주항공 사업 확장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결과 중심의 품질 공급 개발 서비스다”고 말했다. 이어 “서비스를 제공할 때는 트리고는 전세계 고객의 눈과 귀가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트리고 그룹(TRIGO Group) 개요

1997년 설립된 트리고(TRIGO)는 제조업 분야에 품질관리(Qua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회사로서 특히 교통산업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4개 대륙 20여개 나라에서 7000여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트리고는 공급망을 포함해 품질검사(Quality Inspection), 엔지니어링(Engineering), 매니지먼트 서비스(Management Services) 등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트리고 에어로스페이스 비즈니스 라인(TRIGO Aerospace Business Line) 개요

트리고 에어로스페이스(TRIGO Aerospace)는 전문 엔지니어와 기술자로 구성된 800여 직원이 유럽, 아시아, 북미 전역의 주요 항공 조립과 공급 사이트에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품질 항공 기반의 원스톱 허브(One stop hub on the Quality Airway)’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자동차와 우주항공 산업에서의 전문성을 이용하여 트리고 에어로스페이스는 글로벌 우주항공 공급 체인이 직면하고 있는 까다로운 품질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설계된 정밀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140057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go-group.com

연락처

트리고 그룹(TRIGO Group)
메르세데스 트럼(Mercédesz TRUM)
그룹 마케팅 매니저
+36 30 485 83 53
mercedesz.trum@trigo-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