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과학기술 위해 차세대 인력에 1200만 달러 투자

현대 산업 커리어 진흥과 훈련 위해 퍼스트(FIRST®)에 4년 동안 1200만 달러 투자 발표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6-11-15 18:20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뉴욕증권거래서: ROK)이 4년 간 1200만 달러를 젊은이의 과학기술 참여와 관심을 북돋기 위해 퍼스트(FIRST®, For Inspiration and Recognition of Science and Technology)에 투자하기로 발표했다.

지난 10년 동안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혁신을 주도하는 과학, 기술, 교육, 수학(STEM)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1500만 달러 이상을 광범위하게 지원했다. 하이테크 직업에 대한 인식 부족과 현대의 필요에 적합한 자격을 얻기 위한 기술의 부족 때문에 많은 일자리가 채워지지 않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의 블레이크 모레(Blake Moret) 사장 겸 CEO는 “우리의 기술과 인력으로 차세대 혁신가에게 영감을 투자해 고객과 기업을 위해 인재 공급라인을 채우고자 한다”며 “퍼스트와의 전력적 파트너십은 전세계 STEM 학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높여줄 것이다”고 말했다.

퍼스트 레고 리그(FIRST® LEGO® League) 프로그램의 글로벌 후원자와 퍼스트 로봇공학 대회(FIRST Robotics Competition)의 유일한 후원자가 되는 것 외에도, 거의 200여명의 전세계 로크웰 오토메이션 직원들은 퍼스트 프로그램에 시간을 투자하며 300명 이상의 직원들이 다른 역량으로 조직에 자원봉사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또한 퍼스트 프로그램의 게임과 스코어링에 통합된 제품을 기증하며 이 기증된 제품은 특히 퍼스트 로봇공학 대회에 사용되며 로봇 제작에 사용된 키트 팀에 포함된다.

퍼스트(FIRST)의 도날드 보시(Donald E. Bossi) 사장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다년에 걸친 노력은 우리 파트너십의 전략적 측면에 중점을 두고 프로그램의 규모를 결정하며 학생들을 광범위한 업계 주도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에 노출되게 한다”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퍼스트를 지원한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퍼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후원을 상징하는 퍼스트 전략 파트너로서 인정받았다. 또한 퍼스트 로봇공학 경쟁의 크라운 공급업체(FIRST Robotics Competition Crown Supplier)이다.

퍼스트 프로그램과 후원 방안에 대해 정보는 development@firstinspires.org에 문의하기 바란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퍼스트(FIRST®) 개요

탁월한 발명가 디 카멘(Dean Kamen)이 젊은이에게 과학 기술을 제대로 인지할 수 있도록 1989년에 퍼스트(FIRST®, For Inspiration and Recognition of Science and Technology)를 설립했다. 뉴햄프셔 맨체스터에 본사가 있는 퍼스트는 접근가능하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디자인해 자신감과 지식, 삶의 기술을 심어주는 한편 젊은이들에게는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을 추구하도록 동기를 부여했다. 포춘지 500대 기업 중 200개 기업의 지원과 3000억 달러 이상의 대학 장학금으로 비영리 조직인 퍼스트는 9~12학년을 대상으로 퍼스트 로봇공학 대회(FIRST® Robotics Competition), 7~12학년을 위해 퍼스트 테크 챌린지(FIRST® Tech Challenge), 4~8학년을 위해 퍼스트 레고 리그(FIRST® LEGO® League), 유치원~4학년을 위해 퍼스트 레고 리그 주니어(FIRST® LEGO® League Jr.)를 개최한다. 그레이셔스 프로페셔널리즘(Gracious Professionalism®)은 고품질 작업을 격려하고 다른 사람의 가치를 강조하고 개인과 공동체를 존중하는 일을 한다. 퍼스트(FIRST®)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firstinspires.org에서 확인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140065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다리스 L 브라운(Darice L. Brown)
414.382.4852
dlbrown@ra.rockwell.com

퍼스트(FIRST®)
브룩 블루(Brooke Blew)
603.206.2048
bblew@firstinspire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