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2016 결산 스타 어워즈 ‘홀리데이 컬렉션’ 3종 출시

2016년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 키트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을 위한 키트 ‘핑키 갤로어’

파티 위한 풀 메이크업 키트 ‘걸 어 라마’, 매혹적인 눈매 완성시키는 ‘잇츠 어 갤스 월드’

2016-11-16 09:40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016년 베스트셀러제품을 한 데 모은 블록버스터급 ‘스타 어워즈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네피트가 선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제품으로 구성된 ‘핑키 갤로어’, ‘걸 어 라마’, ‘잇츠 어 갤스 월드!’ 3종 키트다. 베네피트 특유의 대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브랜드 DNA를 담은 틴케이스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핑키 갤로어’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키트다. 잔주름과 모공을 메워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시키는 ‘더 포어페셔널’을 비롯해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과 장미빛의 ‘베네틴트’,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롤러래시’로 구성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걸 어 라마’는 소녀에서 여자로의 변신을 돕는 풀 메이크업 키트다. 한 번에 두 가지 발색이 가능해 깊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데아리얼 듀오 섀도우’와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리스타’와 ‘록카츄어’ 블러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피부 표현부터 아이, 립, 블러셔까지 모두 들어있어 쉽고 빠르게 섹시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잇츠 어 갤스 월드!’는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아이 메이크업 키트다. 베네피트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데아리얼 마스카라’와 ‘데아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비롯해 음영감을 더해주는 아이섀도우 4종 등으로 구성되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스타 어워즈’ 컨셉으로 베네피트 대표 베스트 제품들을 결산한 것”이라며 “베네피트 특유의 재밌는 감성을 담은 패키지가 여성들의 소장 욕구를 부추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베네피트 스타 어워즈 홀리데이 컬렉션은 17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