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시카고 매그니피센트 마일에 고급 호텔 개장

방문객 및 지역 주민들, 이제 바람의 도시 시카고의 매그니피센트 마일 인근에 새로 개장한 호텔에서 고급스런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어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6-11-16 10:5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늘부터 고객들은 바람의 도시 시카고 매그니피센트 마일 인근에 새로 개장한 20층 높이의 고급 호텔 콘래드 시카고(Conrad Chicago)에서 멋지고 현대적인 일상 탈출을 경험할 수 있다. 드래프트 FCB(Draft FCB) 사가 사용했던 사무용 건물을 맵시 좋은 고급 호텔로 새로이 디자인해 개장한 콘래드 시카고는 호텔리어 로렌스 겔러(Laurence Geller), 국제적 디자인 회사 피에르 이브 로숑(Pierre-Yves Rochon), 호텔경영 디자인 회사 푸치니 그룹(Puccini Group)의 역동적인 비전을 표현했다.

콘래드 시카고는 넓은 접대용 스위트룸 2개를 갖춘 스위트룸 24개를 포함한 객실 287개로 구성돼 있다. 최첨단 기술 장비를 갖춘 1만평방피트 규모의 회의 및 행사 시설,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사 리처드 샌도발(Richard Sandoval)이 구상한 독특한 레스토랑 밥티스트 앤 보틀(Baptiste & Bottle), 노야네(Noyane), 일 타볼리노(Il Tavolino)를 보유해 현대적이면서도 의도적 미학성이 돋보인다.

콘래드 시카고의 총지배인 켈리 보즈(Kelly Vohs)는 “콘래드 시카고 팀은 고객들에게 진정한 영감을 주는 호텔을 만들기 위해 쉴 새 없이 노력했다”며 “우리는 겔러 캐피탈 파트너스(Geller Capital Partners), 완샹 아메리카 리얼 에스테이트 그룹(Wanxiang America Real Estate Group)과의 협력을 통해 시카고의 다른 호텔들은 한 적도 없고, 할 수도 없는 방식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요즘 여행자들의 마음을 끄는 고급 호텔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이어 “기술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인상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온 마음을 다하는 팀원들을 보유한 것이야말로 콘래드 시카고가 가진 마법 같은 능력이다”며 “우리는 매번 언제나 그렇게 상호작용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의 글로벌 본부장 존 반더슬라이스(John Vanderslice)는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의 포트폴리오에 콘래드 시카고 호텔을 포함시키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 호텔의 훌륭한 디자인, 혁신적인 레스토랑들, 멋진 객실들은 시카고에 다시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다”며 “이는 현재 전세계에 31개 호텔을 보유하고 증가 추세에 있는 콘래드 브랜드가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디자인 영감

로렌스 겔러(Laurence Geller)는 재능 있는 디자이너 피에르 이브 로숑(Pierre-Yves Rochon)을 이 호텔 프로젝트에 투입해, 기존 공간을 고객들에게 최대의 편안함과 기능성을 제공하도록 변모시켜, 지역 문화와 현대적 디자인의 요소가 매끄럽게 혼합된 세련된 공간을 만들어냈다. 숙박 공간이면서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콘래드 시카고는 주변 지역에 활기를 더하고, 인근에 있는 미시간 애비뉴에 화려함과 에너지를 보완해준다.

피에르 이브 로숑은 콘래드 시카고를 디자인하면서 국제적 영감과 지역적 영감을 모두 염두에 두었다. 워렌 플래트너(Warren Platner), 미스 반 데어 로에(Mies van der Rohe) 같은 건축계의 선구자들이 추구했던 현대적 단순성의 미학을 끌어와 1960년대와 70년대 모더니즘을 미묘하게 반영하면서, 바람의 도시 시카고의 역동적인 건축 유산과 예술 풍경을 담아냈다. 이런 스타일은 전반적인 색상, 재료, 예술 작업에 반영되어 심홍색 가죽을 이용해 포인트를 준 디자인, 청동 마감재, 따뜻한 느낌의 너도밤나무 목재가 호텔에 들어서는 고객들을 맞이한다. 또한 이 호텔은 조셉 앨버스(Josef Albers), 엘스워스 켈리(Ellsworth Kelly), 프랭크 스텔라(Frank Stella), 도널드 저드(Donald Judd) 등 유명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받은 20세기 중반의 현대적 예술작품들로 꾸며졌다. 호텔의 미묘한 색상과 무늬는 전세계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소속 호텔들의 이미지를 표현한 조명 기구, 목공 제품, 로비의 스크린 벽 같은 이채로운 세부사항들과 조화를 이룬다.

스카이 로비

호텔에 들어선 고객은 영국 스튜디오 해버대셔리(Haberdashery)가 제작한 조각인 이노카(Inoca)를 제일 먼저 보게 된다. 미시간 호의 산들바람에 휘날리는 잎사귀들을 표현한 이 작품은 바람이 많이 불어 ‘윈디 시티(Windy City)’라 불리는 시카고의 특성을 은근하게 표현한다. 호텔 1층의 널찍한 로비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이 조각은 20층의 스카이 로비까지 이어진다. 1300개의 고운 도자기 잎으로 구성된 이 조각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진 창문 너머 시카고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2층 앞쪽에서 허공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

360도 조망이 펼쳐지는 인상적인 회합 및 행사 공간

호텔 중앙의 인상적인 나선형 계단은 층고가 2배 높은 아트리움 라운지로 이어지며, 고객들은 그 계단을 통해 일련의 우아한 프리펑션 및 행사 공간으로 입장하게 된다. 고급 회합 및 친밀한 사교 행사용으로 디자인된 10개의 다기능 회의실은 기막히게 훌륭한 360도 조망, 환한 자연광, 최첨단 기술을 갖췄다. 콘래드 시카고는 소셜 테이블스(Social Tables)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회의실을 예약하기 전에 미리 들여다볼 수 있도록 주문 제작 3D 이미징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 객실

호텔 공용 공간의 깔끔하면서도 목적이 뚜렷한 디자인은 아름다운 설비를 갖춘 287개의 객실 및 스위트룸에도 적용되었다. 방에는 붉은색과 황금색 가죽을 벽에 일부 사용해 고급스럽고 장엄한 느낌을 강조했고, 입구와 널찍한 욕실에는 대담하게 검은색 화강암을 사용했다. 방마다 깔끔한 선을 살리고 현대적인 가구들로 장식했으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을 통해 멋진 도시 경관을 내다볼 수 있다. 독립형 대리석 욕조를 갖춘 미니멀리즘적 욕실은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황금색 조명 기구와 현대적 미술품으로 장식되어 있다. 개인 냉장고 및 96인치 특대형 침대를 비롯한 장기 체제 손님용 시설과 직관적인 객실 배치를 통해 시카고를 방문한 고객들이 객실을 집처럼 편안하게 느끼도록 하고 있다.

열쇠가 필요 없는 객실 출입과 스마트 조명에서 65인치 평면 텔레비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객들이 머무는 동안 좋은 추억을 남기고, 편안하게 지내고, 개인적인 생활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런 맥락에서 콘래드 시카고는 고객과 호텔 직원 간에 의사소통을 더욱 원활하게 하기 위한 문자 대화 서비스, 고객이 휴대폰으로 호텔의 모든 고급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통합 앱인 콘래드 컨시어지 앱(Conrad Concierge App)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안한 숙박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향후 콘래드 시카고는 피스커(Fisker) 고급 승용차를 이용해 2마일 반경 내에서 무료로 드롭오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3개의 특별한 레스토랑

혁신적이기로 유명한 레스토랑 그룹인 푸치니 그룹(Puccini Group)은 요리사 리처드 샌도발이 구상한 3개의 레스토랑을 콘래드 시카고에 구현해내는데 일조했다. 이탈리아 카페에서 영감을 받은 1층의 일 타볼리노(Il Tavolino)는 이 지역 로스터인 메트로폴리스(Metropolis)와 협력해 특별한 전문 커피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친밀한 길거리 카페 분위기를 내고, 현대적이면서도 투박한 디자인을 살렸다. 아침과 점심 식사가 가능하며 메뉴로는 아침용 샌드위치, 아티산 페스트리, 피자, 샐러드, 파스타, 한입 간식, 신선한 착즙 주스가 있다.

20층의 밥티스트 앤 보틀(Baptiste & Bottle)은 콘래드 시카고 식음료 프로그램의 기둥으로서, 버번 위스키 중심의 음료 프로그램과 함께 부담 없는 미국식 요리를 제공한다. 이 레스토랑은 예전 시카고의 위스키 로우(Whiskey Row) 거리 분위기를 내면서 남성적인 색감과 질감을 가미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가능하며, 중서부 지역에서 나는 최상급 재료들을 이용한 단순하고 고전적이면서 신선한 요리를 제공한다. 주요 메뉴는 플루크 앤 플럼 크루도, 아스파라거스와 피멘토 치즈, 저온 조리 숏립이 있다.

2017년 여름 오픈 예정인 노야네(Noyane)는 현대적인 일본 디자인을 적용한 세련된 일본식 레스토랑으로, 호텔 옥상에 위치하고 있어 장엄한 도시 풍경이 내려다보인다. 정교하게 준비한 초밥 및 회를 맛보면서 일본 사케와 맥주로 목을 축일 수 있다.

콘래드 1/3/5

콘래드 시카고는 독보적인 서비스와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할 예정이다. 단순히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이 여행의 목적이 아님을 알기에, 콘래드 호텔들은 콘래드 1/3/5라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는 이 지역의 명소를 찾아가기까지 1시간, 3시간 혹은 5시간밖에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시카고 시가 제공하는 가장 특별하면서도 지역에 특화된 체험 프로그램이다. 특이한 동네 여행, 재창조한 상징과 주요 지형지물, 박물관, 심야의 칵테일 등의 코스를 독특하게 섞어서 고객들이 지역의 문화, 예술, 음식, 모험을 경험할 수 있게 하여,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게 하고 있다.

콘래드의 영감 이사(Director of Inspiration) 피터 존 린드버그(Peter Jon Lindberg)는 호텔의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 계획의 비전을 이끄는 일을 맡고 있다. 고객들이 이 지역에서 알차게 명소를 찾아 다닐 수 있도록 지역 주민의 조언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이 이 계획의 주 목적이다. 피터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의 편집국장, 사부어 매거진(Saveur Magazine)과 트래블 플러스 레저(Travel + Leisure)의 선임 에디터를 역임하고 콘래드 팀에 합류했다.

가상현실 컨시어지

콘래드 시카고는 가상현실 강화 컨시어지를 통해 최첨단 콘래드 1/3/5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최초의 호텔이 될 예정이다. 콘래드 시카고 컨시어지는 스마트한 고급 여행객들이 콘래드 시카고가 특별히 준비한 1/3/5 체험 프로그램을 미리 맛볼 수 있게 한다. 가상현실 컨시어지는 360개 비디오와 오큘러스(Oculus) 헤드셋을 통해 고객들이 1000피트 높이의 존 핸콕 센터에서 도시를 내려다보는 독특한 시카고 시 체험을 가상으로 해볼 수 있게 한다. 고객이 그 자리에 직접 있는 듯 느끼도록 일부 활동의 풍경과 소리를 담아내는 것은 콘래드 시카고 체험에 구현된 수많은 기술 혁신 중 하나일 뿐이다.

콘래드 시카고는 www.conradhotels.com 를 통해 직접 예약한 고객들에게 26개 콘래드 호텔에서 디지털 콘래드 컨시어지 앱과 무료 와이파이 혜택을 주는 유일한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즈(Hilton HHonors®)에 참여할 예정이다.

콘래드 시카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nradhotels.com/chicago 를 참조. 연락처는 +1-312-667-6700.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news.conradhotels.com 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콘래드 시카고(Conrad Chicago) 개요

20층 고급 호텔인 콘래드 시카고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거리 중 하나인 매그니피센트 마일이 내려다보이는 101 E. Erie St.에 위치해 있다. 스위트룸 24개를 포함한 객실 287개, 1만 평방피트에 달하는 여유로운 회의 및 행사 시설에서 시카고의 스카이라인과 미시간 애비뉴의 화려한 풍경이 내다보인다. 호텔 편의시설 중에 리처드 샌도발 레스토랑(Richard Sandoval Restaurant)과 제휴한 수준 높은 레스토랑 3개가 있는데, 1층의 이탈리아식 카페 일 타볼리노(Il Tavolino), 최상층의 미국식 버번 위스키 레스토랑 밥티스트 앤 보틀(Baptiste & Bottle), 2017년 여름 오픈 예정인 옥상 레스토랑 노야네(Noyane)다. 콘래드 시카고는 www.conradhotels.com/chicago 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다. 호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개요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원활한 교류를 추구하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콘래드는 www.StayInspired.com 또는 직관적인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앱에 의해서 이용 가능한 1/3/5시간 경험의 모음을 통한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5개 대륙 26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콘래드는 선도적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계열사다. 예약은 www.conradhotels.com 에서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conradhotels.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7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7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140062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콘래드 시카고(Conrad Chicago)
재니스 유-모란(Janice Yu-Moran)
+1 312 667 6716
Janice.Yu-Moran@conradhotels.com

마그리노 PR(Magrino PR): 콘래드 시카고 홍보대행
+1 212 957 3005
ConradChicago@s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