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 스타일리스트학과, 졸업전시회 및 브랜드 런칭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용인송담대학교
2016-11-16 11:37
용인--(뉴스와이어)--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스타일리스트학과가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홍익대 갤러리 위안에서 졸업전시회 및 브랜드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PURPLE PASSAGE(평범함에서 유니크함을 찾아가고자 두 가지의 궁금증이 만나 특별한 가치를 만든다)라는 주제로 선보인 이번 졸업전시회는 두 가지 테마로 나뉘어 총 11벌의 의상 전시 작품과 더불어 레디 투 웨어, 가방, 키 링, 귀걸이 등 여러 가지 액세서리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MAKE WHY, MOIS라는 두 가지 브랜드 런칭을 통해 작품만이 아닌 실 제품을 제작하여 색다른 전시 감성을 전달하고 각 브랜드 컨셉에 맞는 기획, 연출, 스타일링을 전공심화과정 학생들이 진행함으로써 창의적 시각과 더불어 패션창업 분야에도 한 단계 진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용인송담대학교는 국내 최초의 스타일리스트과인 용인송담대 스타일리스트과가 21세기가 요구하는 패션과 문화와 예술을 접목해 창의적인 컨셉으로 이미지와 스타일을 창출하는 스타일리스트를 양성 중이며 전공심화과정인 학사학위 또한 국내 최초이고, 최고의 전문화된 인력을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교수들의 열정, 학생들의 열기, 수많은 졸업생들과의 네트워킹, 사업체와의 연계가 스타일리스트학과의 큰 자랑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ysc.ac.kr

연락처

용인송담대학교
입학홍보처
김귀연
031-330-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