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학사, 업계 최초 친환경 인쇄 국제인증 취득

산림 손실 방지하여 자연에 해 끼치지 않는 친환경 인쇄 국제인증 취득

학생들을 위한 도서 제작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까지 생각

뉴스 제공
교학사
2016-11-16 16: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 전문 기업인 ㈜교학사(대표 양진오)가 15일(화) 친환경 인쇄 국제인증(FSC COC)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FSC 인증은 벌목하는 만큼 나무를 심어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을 지원하는 제품에만 인증 마크를 붙이며 그 중 COC 인증서는 인쇄제품에 대한 FSC 인증 산림으로부터 생산된 목재 원료 추적성에 대한 시스템을 보증한다. 친환경 인쇄를 통해 저탄소 녹색성장을 이루는 인쇄 사업을 수행할 능력을 평가받은 교학사의 인증서 취득은 교육 출판 업계 최초로 받는 것이기에 더 의미가 깊다.

FSC 국제 인증을 받은 교학사의 양진오 대표는 “친환경 인쇄 국제 인증을 통해 책과 함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원료와 원목을 통한 인체에 무해한 도서 제작뿐만 아니라 환경을 보호하는 마음 또한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교학사 개요

60여년 역사의 교학사는 교육 사업을 외길로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학습 도서를 출판한다. 그동안 교학사에서 발행하는 초·중·고등학생용의 학습도서는 제2의 교과서 역할을 해 왔으며 부모에서 자녀에 이르기까지 2대 또는 3대에 걸쳐 독자 여러분의 뿌리깊은 믿음과 사랑을 받는 전통의 학습 교재 출판사로 크게 성장하였다. 또한 100여종에 이르는 교육인적자원부 검정필 중·고등학교용 교과서와 각종 사서류, 아동문고, 컴퓨터와 원색 도감류, 대학 교재 외 한국사에 기여하고자 17여년의 노력을 통한 한국사대사전을 집필하는 등 각 부문에 걸친 도서들을 출판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hak.co.kr

연락처

교학사
인터넷사업부
임수희
02-707-5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