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내맘대로 우리집 꾸미기!’ 이벤트 실시

침실·거실·아이공부방 풀패키지부터 각각의 방을 완벽하게 인테리어 해줄 가구와 소품까지 모두 경품으로 증정

트렌디한 소품으로 집안 분위기 바꿀 수 있는 개별소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뉴스 제공
GS&POINT
2016-11-16 15:47
서울--(뉴스와이어)--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가족사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내맘대로 우리집 꾸미기!’ 이벤트를 11월 15일(화)부터 12월 15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집의 인테리어 변화를 꿈꾸지만 현실적 어려움 때문에 쉽게 행동에 옮기지 못했던 고객들이 이벤트 응모 클릭 한번으로 유명 브랜드의 가구와 소품을 경품으로 제공받아 좀 더 감각적이고 편안한 공간에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GS&POINT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거실, 침실, 아이공부방 전체 패키지 또는 개별 각 공간 패키지 중 원하는 공간을 선택 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1,200만원 상당의 침실·거실·아이공부방 풀패키지(1명), 500만원 상당의 침실 패키지(3명), 400만원 상당의 거실 패키지(3명), 300만원 상당의 아이공부방 패키지(3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개별소품 증정 이벤트로 책장, 주방가구, 화장대, 램프, 선반장, 가든테이블을 각각 15명의 당첨자에게 증정한다(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당첨자는 12월 19일 GS&POINT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GS&POINT는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부담없이 집안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들이 편안하게 쉬고 소통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SnPOINT.com

연락처

GS&POINT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