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경주 국제 음악 콩쿠르’, 글로벌 문화예술관광도시 경주에서 26일 개최

1등 수상자에게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음반 발매 특전 및 경주대학교 입학 시 장학금 수여

2016-11-17 09:00
  • 제1회 경주 국제 음악 콩쿠르가 26일 경주대학교에서 열린다

  • 제1회 경주 국제 음악 콩쿠르가 26일 경주대학교에서 열린다

    제1회 경주 국제 음악 콩쿠르가 26일 경주대학교에서 열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1월 17일 -- 세계적인 국제문화예술관광의 도시 경주에서 ‘제1회 경주 국제 음악 콩쿠르’가 개최된다.

클래식과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명품 클래식의 저변 확대에 앞장서는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와 글로벌 핵심 인재를 양성하는 경주대학교(총장 이순자)는 MOU를 체결하고 천년의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쉬는 국제도시 경주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제1회 경주 국제 음악 콩쿠르’를 26일 경주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이번 콩쿠르의 1등 수상자들에게는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에서 음반을 발매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경주대학교(이하 ‘경주대’) 본교 입학 시 장학금을 지원한다. 더불어 러시아 옴스크, 야쿠츠크, 노보시비리스크 국제 콩쿠르 예선 면제 및 본선 진출권이 주어져 세계 무대로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이번 콩쿠르는 기악(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클래식 기타 등), 성악, 실내악, 작곡, 실용음악, 국악, 지휘 등의 부문으로 치러지며 전국 초·중·고 및 대학생, 일반인이 참여 가능하다.

각 부문 1등 수상자들은 최고 음향 시설을 갖춘 전문 녹음실에서의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매하게 되며 앨범은 티앤비 홈페이지 및 대형 포털 사이트, 유튜브 등에 업로드 되어 대중의 평가를 받게 된다. 이들의 음반은 음원 판매 순위, 동영상 조회 수, 후원 프로젝트 등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고 득점자인 1명에게 영예의 대상이 수여된다. 최종 대상 1명/팀(경주대총장상)에게는 경주대 입학 시 전액 장학금 수여는 물론 상금 300만원과 솔로 정규앨범(오프라인) 제작 및 발매, 티앤비 소속 아티스트 2년 계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18일(금)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 또는 방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서는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제1회 경주 국제 음악 콩쿠르

일 정: 2016. 11. 26 (토) 오전 9시~오후 6시
참가 신청: 2016. 11. 18. (금) 오후 6시
장소: 경주대학교 제 4호관(공학관) 강당
주최/주관: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경주대학교
협찬: (주)티앤비뮤직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언론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