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KT멤버십 제휴…누구든지 10% 추가할인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6-11-17 09:34
서울--(뉴스와이어)--해가 바뀌면 미처 사용하지 못하여 소멸되는 통신사 포인트가 상당한 규모라고 한다. 2016년이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통신사 포인트를 활용하면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는 지난 11월 10일부터 KT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도서 구매 시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할인 혜택은 KT멤버십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등급에 제한이 없으며 인터파크도서에서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KT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오는 11월 30일까지 KT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도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KT멤버십 포인트 사용 시 회원 ID당 1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라인 프렌즈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폰-마우스, 도서상품권 등을 추첨 증정한다.

앞서, 인터파크도서는 지난 7월부터 LG U+ 멤버십과 제휴로 U+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해 1회 최대 8천원까지 도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LG U+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20일까지 ‘도서 쎈딜(Deal)’ 코너를 운영하고 문학, 인문교양, 유·아동, 경제/자기계발, 외국도서 등 분야 베스트셀러 및 세트도서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정가인하도서 및 BC·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30% 추가할인 혜택 등을 이용해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도서를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선물용 도서 구입을 계획하고 있거나 전집 등 가격이 부담스러워 책 구입을 망설였던 독자라면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도서 구매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KT멤버십Ⅹ인터파크도서, 멤버십 포인트 할인
https://goo.gl/FWKfGZ

인터파크도서_쎈딜
https://goo.gl/E7XVqR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정지연 대리
02-6004-6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