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수능 고사장 방문해 ‘수험생 응원 이벤트’ 펼쳐

뉴스 제공
알바천국
2016-11-17 09:42
서울--(뉴스와이어)--알바천국이 수능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17일 오전 서울시내 수능 고사장에서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알바천국 응원단은 덕성여고, 경복고, 이화외고, 용산고, 압구정고, 상문고, 휘문고, 서초고 등 서울시내 8개 고사장을 새벽 일찍부터 방문해 긴장된 얼굴로 고사장에 들어서는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이미합격각’, ‘정답저격’ 등 재치 있는 멘트가 적힌 도구를 현장에서 나눠주며 현장의 응원열기를 더 뜨겁게 달궜다.

이 날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알바천국의 직원은 고사장에 들어서는 학생들을 보니 몇 해 전 내가 수능을 봤던 모습이 떠올랐다며 수험생들이 긴장감을 떨치고 제 실력을 발휘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알바천국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피어라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알바천국은 17일 오후 건국사대부고, 배문고, 여의도여고, 숭의여고, 영일고, 이화여고, 인창고, 중앙고, 선유고, 신목고 등 서울지역 10개 고사장에서 수능을 마치고 나오는 학생들에게 ‘꽃이라는 시기는 없단다, 네 인생이 꽃이니까’라는 문구가 적힌 카드와 장미 한 송이를 나눠줄 예정이다. 장미꽃과 카드를 받은 학생들은 11월 22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바천국 #피어라 해시태그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아웃백스테이크 세트(10명),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25명)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최인녕 알바천국 대표는 “오늘 하루를 위해 지난 1년간 열심히 노력한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에게 수고했다는 따뜻한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알바천국의 수능 시험장 현장 응원 이벤트와 피어라 프로젝트가 고3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알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꾼다는 취지로 5월 25일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론칭했다. 아르바이트 시장에 대한 단순한 문제제기를 넘어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용인, 고용주의 기본적인 권리가 지켜지도록 하고, 알바생들이 존중 받고 일할 수 있는 문화와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는 변화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알바천국이 국내에서 첫 개발한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용인, 고용주의 권리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알바천국은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 알바의 품격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연중 알바생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알바 근로생태계에 새로운 알바문화를 ‘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윤가혜 사원
02-644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