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DFT’, 첫 앨범 및 충격적인 단편영화 동시 공개

뉴스 제공
ADX inc.
2016-11-17 11:0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쿄의 뮤직 프로덕션 팀인 ‘DFT’가 그들의 첫 번째 앨범 ‘스토리 투 텔(STORY TO TELL)’을 새로운 레이블 DAT SLICK에서 발매했다(ADX inc. 운영, 위치: 도쿄 미나토구(Minato-ku), 대표이사: 후지타 아키라(Akira Fujita)).

미미(mimi)와 비비(vivi)로 구성된 DFT는 이 앨범의 프로덕션, 곡 제작, 트랙 메이킹, 앨범 어레인지 등 모든 과정을 책임졌다.

이들은 또한 앨범 출시와 때를 같이해 앨범의 모든 곡들을 수록한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단편영화를 선보였다.

영화제작자 나카네 사야카(Sayaka Nakane)가 제작한 단편 영화

앨범 ‘스토리 투 텔(STORY TO TELL)’ 출시와 더불어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들어간 단편영화가 공개됐다. 이 15분짜리 동영상은 영화 필름으로 촬영됐다. 영화는 수많은 국제 영화제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세계적인 영화제작자 나카네 사야카(Sayaka Nakane)가 제작했다. 이것은 앨범 홍보를 위한 DFT의 새로운 동영상 형식이며 립싱크 장면이 특히 흥미롭다.

단편영화: http://dft.tokyo/movie.html

일본을 포함한 해외 4개 지역에서 앨범 제작

일본, 애틀랜타, 라스베가스, 뉴욕 등 해외 로케이션에서 작업을 통해 이 앨범에 모든 마음과 영혼을 담아 최고의 사운드를 철저히 추구하면서 각 로케이션의 분위기와 트렌드를 결합하려 노력했다.

타이틀: 스토리 투 텔(STORY TO TELL)
11월 9일부터 iTunes에서 판매: https://itun.es/jp/EBi8fb
DFT 공식 웹사이트: http://dft.tokyo/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160056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DAT SLICK(레이블 네임) (매니지먼트 회사: ADX inc.)
후지타 아키라(Akira Fujita)
CEO
전화: +81-3-6447-4374
휴대전화: +81-80-3248-7728
dft@adx-j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