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경북 구미에 체험형 전시장 신규 오픈

서울 강남대로 전시장과 충남 천안 전시장에 이어 올해 여섯 번째 전시장 오픈

실제 오피스 공간 및 사용자의 업무환경 고려한 전시 공간 연출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6-11-17 11:58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구미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구미 전시장은 퍼시스가 올해 초부터 진행하고 있는 전시장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약 181㎡(55평) 면적으로 조성되어 브랜드 노출 및 체험을 강화했다.

전시장 내부에는 퍼시스 신제품 ‘인에이블’을 비롯한 데스크 시리즈, 신제품 소파 시리즈 및 회의 시스템 등이 배치됐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였으며 실제 사무실처럼 가구를 배치하여 사용자의 사무환경 구성에 도움이 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리뉴얼된 퍼시스의 컬러, 소재, 마감재를 뜻하는 CMF(Color, Material, Finishing)를 적용하여 따뜻한 느낌의 홈라이크 오피스(Home-like office)를 연출했다. 홈라이크 오피스는 집처럼 편안한 환경 속에서 업무 효율과 직원 만족감을 높이는 사무환경을 뜻한다.

퍼시스는 올 상반기부터 신규 CI를 적용한 전시장 리뉴얼 및 오픈을 대대적으로 진행해왔으며 이번 구미 전시장은 고양, 북대구, 강남대로, 대구중앙, 천안 전시장에 이어 여섯 번째로 오픈한 전시장이다.

구미시 원평동에 위치한 퍼시스 구미 전시장은 구미 기차역과 종합터미널에서 자동차로 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을 지닌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퍼시스는 이번 구미 전시장은 지역 거점 전시장들의 전시 방식을 기존 제품 나열식에서 실제 오피스를 구현하는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것과 일맥상통한다며 사용자에게 친숙하면서도 실제 오피스에의 적용에 도움이 되는 방식을 채택한 것이라고 밝혔다.

퍼시스(FURSYS) 브랜드 개요

퍼시스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한국의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가구를 넘어 공간과 그 곳에 있을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 가치와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의 변화와 경제성, 기능성, 디자인, 활용성 등 한층 다양해진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내 사무가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아가고 있다. 퍼시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퍼시스 블로그 : http://blog.fursys.com
퍼시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ursys.official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수연 AE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