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공감브랜드 뉴미디어엔터 부문 대상 수상
국민과 공감 소통으로 이뤄낸 쾌거
이날 행사는 힙합 뮤지션 마이크로닷과 퓨전 국악인 강근화의 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의정 부문, 기업 부문, 개인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되었다.
BBQ, BMW 528i, KB국민은행, SK텔레콤, 교보증권, 넥슨, 롯데리아, 롯데백화점, 삼성생명, 참이슬, 티볼리, 한샘 인테리어, 현대카드 등 36개의 기업 부문 브랜드가 대상을 받았으며 탤런트 김창숙, 힙합 가수 마이크로닷, 퓨전 국악인 강근화가 개인 부문을 수상했다.
뉴미디어엔터 부문 대상을 받은 SNS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뉴미디어의 시대로 변화하는 이 시점에 국민과 더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 및 다양한 활동으로 즐거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SNS엔터테인먼트는 MCN(Multi Channel Network)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1인 크리에이터들의 에이전시 역할 및 스타 발굴과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판도라TV, 오드엠 등 국내 미디어 기업과 협력하여 SNS 등 뉴미디어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으며 웨이코리아, 판다코리아와의 업무혁약을 통해 해외 진출의 기반을 다지며 IT 기반 글로벌엔터테인먼트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서초구 SNS 소통자문위원 및 서초구에서 개최한 ‘서리풀페스티벌’의 자문역할을 담당해 그 역량을 인정받으며 뉴미디어, MCN 사업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스엔에스엔터테인먼트 개요
SNS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6월 19일에 설립한 소셜미디어와 IT 기반의 글로벌 방송연예 매니지먼트사다. 다양한 장르의 방송인과 연예인의 국내외 활동을 돕고 있다.
SNS엔터테인먼트: http://www.facebook.com/SNS.Enter.page/?fref=ts
연락처
SNS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엄재원 매니저
02-6080-110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스엔에스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