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특허권 연계 벤처기업 컨설팅 진행

2016-11-17 13:32
광주--(뉴스와이어)--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이 벤처기업지정, 각종지원사업에 필요한 특허권을 기업의 해당 분야에 맞춰 개발하거나 개발된 아이템을 양도하는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업에서 보유, 확보하고 있는 등록된 특허권만 300건 이상이며, 고객 기업에서 제안되는 아이디어 및 특허권이 200여건을 넘어가는 추세이다.

또한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의 옥윤선 대표는 2007년 특허청 다출원 순위 1위(약430건 출원)를 기록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 기업에서 보유하고 있는 특허권과 옥대표의 지식재산권 출원 및 등록에 관한 플랫폼을 더한다면 어떠한 분야라도 등록이 가능한 지식재산권을 구축할 수 있다.

벤처기업으로 지정되면 법인세 50% 감면, 취득세 75% 감면, 재산세 50% 감면, 각종 정책자금 유치, 매체광고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제도로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기업인이라면 누구나 욕심을 내는 인증 중의 하나다.

하지만 벤처투자기관으로부터 투자받은 금액이 자본금 10%이상, 투자금액 5천만원 이상 등의 요건을 필요로 하거나 기술보증기금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등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야 하는데 이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여기에서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은 지식재산권을 통한 기술력을 어필하는 방법을 제시하는데, 특허 및 실용신안을 뒷받침으로 신기술이 우수한 기업으로 평가받는다면, 이를 쉽게 풀어나갈 수 있다고 밝혔다.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개요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비즈니스를 추진하는 기업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홍보담당 박홍진 대리
070-8242-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