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중국 하이테크페어 선전에서 개막, VR/AR 기술 강조

뉴스 제공
China Hi-Tech Fair
2016-11-17 17:25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의 대표적인 기술박람회인 중국 하이테크페어(China Hi-Tech Fair, 이하 CHTF)가 중국 선전 컨벤션 전시센터(Shenzhen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11월 16일 개막했다. 6일간 진행되는 이 연례 행사에는 최근 화제를 모으는 수 천 가지의 혁신적인 기술 혁신이 모두 소개되며 특히 부상 중인 VR/AR 기술에 가장 큰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6년에 수많은 VR 제품과 응용프로그램들이 시장으로 쏟아져 나온 만큼 CHTF2016에서도 방문객들이 이러한 혁신 장치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VR/AR 특별 체험관을 마련했다. 몇몇 선도적인 기술 업체들이 그들의 최신 VR/AR 제품들을 박람회에서 선보였다. 예를 들어 Wuhan Zhongfeixushi가 설계한 VR 타임머신(VR Time Machine)은 360도 회전 플랫폼으로 비행동작을 시뮬레이트 해 사용자들에게 실제 비행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디어렌즈 테크놀로지스(IDEALENS Technologies)는 두 번째 올인원 VR 기기인 K2 를 CHTF2016에서 선보였다. 220건 이상의 특허로 구성된 이 강력한 기기는 110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실제와 같은 몰입적인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중국 VR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는 베이징신임기경문화(Beijing Shenlinqijing Culture Inc.)는 방문객들이 기존의 방식과는 전혀 다른 ‘전체 모션 시뮬레이션 게임(Whole Motion Simulation Game)’에 참여할 수 있도록 VR 테마파크를 운영한다. VR테마파크에서 게임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은 눕기, 뛰기, 오르기 등 다양한 몸동작들을 해야 한다. 선도적인 가상현실 기술과 시뮬레이션 환경이 결합되어 몰입적인 경험이 게임 안에서 자연스럽게 창출된다.

CHTF2016는 VR&AR 우선 방문을 위해 두 차례의 독자적인 방문경로를 제공하며 일정은 다음과 같다.

VR 방문 --- 11월17일 오전 10시 / 오후 2시30분
AR 방문 --- 11월18일 오전 10시 / 오후 2시30분

CHTF개요

CHTF 2016은 ‘혁신주도 및 품질지향(Innovation-driven, Quality-oriented)’을 주요 테마로 한다. 17년 간의 성공적인 박람회 끝에 CHTF는 과학 및 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 세계적인 영향을 미치는 유명하고 중요한 전시&무역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작년에 참가한 전시업체들의 응답에 따르면, 80% 이상이 재참가 의사를 표명했다. 이 대표적인 기술 박람회는 많은 공식 부서들의 승인을 받았으며 매년 선전 컨벤션 & 전시센터(SZCEC)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htf.com/english/ 또는 https://www.facebook.com/CHTFChina/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46236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tf.com/english

연락처

중국하이테크페어(China Hi-Tech Fair)
앨리스 첸(Alice Chen)
86-13422884433
chtf2016@q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