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Associates’ 입시컨설팅상담으로 70여명에 재능 기부

용인입시설명회에서 1:1 개별 맞춤 컨설팅으로 재능기부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6-11-21 08:18
서울,대전,대구,부산--(뉴스와이어)--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은 지난 20일 용인입시설명회에서 알찬교육컨설팅 Associate들과 진학진로넷 전문상담사들이 성공적으로 현장 입시컨설팅상담 재능기부를 했다고 밝혔다. 알찬교육컨설팅은 학습컨설팅이 포함된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생부종합전형 전문 회사다.

알찬교육컨설팅 Associate들은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유명한 진로진학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직접 도제식으로 진행한 대입컨설팅 실전전문가 수업과정인 ‘윤슬’을 수료해 자격을 갖춘 회원들이다.

알찬교육컨설팅 Associate 김영란(대치 필입시전략연구소장), 권인희(러닝솔루션 솔루션개발팀장), 오희선(한국교육컨설턴트협의회 전임교수), 이미금(대진 입시전략연구소 대표), 서영화(안동 서영화진로진학입시연구소장) 컨설턴트들이 재능기부에 참여하여 현장컨설팅 상담을 했다.

입시정보와 정시지원전략을 알려주는 특강과 같이 진행한 1:1 개별 맞춤 현장컨설팅에 진로진학상담사1급 전문컨설턴트로서 다른 입시컨설턴트와 함께 참여했다. 이번행사에서 ‘알찬교육컨설팅 Associate’로 재능기부하여 1:1 개별 맞춤 대입컨설팅상담을 진행한 상담인원만 70여명에 이른다.

알찬교육컨설팅은 10월 1일에 ‘진학과 진로를 위해 헌신하는 모임’인 ‘진학진로넷’을 오픈해서 실력있는 전문상담사를 계속 모집하고 있으며 진학진로넷에서 청소년 내일드림지기, 순천유희쌤으로 활동하는 정유희(내일드림교육연구소)컨설턴트도 이번 행사에서 재능기부에 참여하였다.

전 대표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제대로 된 대입컨설팅과정인 윤슬 도제식수업으로 기준이상의 실력자들로 키워나가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한편 실력 있는 전문상담사를 계속 초빙하여 전국의 학생들이나 학부모가 실력있는 전문상담사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혜택이 골고루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알찬교육컨설팅 개요

알찬교육컨설팅은 ‘개인교육문제해결’의 미션 아래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기업의 비전을 가지고 ‘예술작품을 창조하듯 한 명 한 명 혼신의 힘을 다해 당신의 간절한 꿈을 실현합니다’라는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22년 학원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27년 대입상담 경험의 진로진학 입시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2011학년도 대입부터 1단계 기본대면상담과 2단계 입시관리컨설팅인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을 비롯해 역삼동, 광화문, 여의도에 상담실을 두고 있으며 대전 둔산, 대구 동대구,부산 센텀에도 직영상담실을 운영하며 가정방문 출장상담도 하고 있다. 냉정한 분석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정한 대학입시컨설턴트를 교육하는 ‘윤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으로 기부하고 있다. 전관우 대표는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활동을 비롯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재능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재능기부: http://rafjeon.blog.me/220866296374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온라인사업팀
정일영 팀장
1544-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