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연말 맞이 과일 정기배송 ‘5+1’ 특별 프로모션

돌 코리아의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특별 프로모션 12월 5일까지 진행

정기 배송 박스 7종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5회 이상 주문 시 1회 무료 제공 혜택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6-11-21 09: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12월 5일까지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과일 정기배송 5+1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사랑을 보다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소비자들은 정기 배송 박스를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5회 이상 신청하면 추가 1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존 돌리버리 정기 배송 박스인 ‘싱글박스(1-2인용)’, ‘더블박스(2-3인용)’, ‘패밀리박스(4인 이상)’, ‘굿모닝 바나나 박스’와 대용량 패키지인 ‘바나나·파인애플·레몬 박스(이하 바·파·몬 박스)’ 등 총7종이 프로모션 제품에 해당되며 구매 시 배송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돌리버리 정기 배송 박스 4종은 스위티오 바나나와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비롯해 오렌지, 용과, 파파야 등 돌(Dole)만의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해 당도가 높고 식감이 좋은 고품질 과일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0월 선보인 이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바·파·몬 박스 3종은 겨울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바나나, 파인애플, 레몬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과일을 많이 섭취하는 가정에 선물하거나 카페 등 매장을 운영하는 업주가 이용하기에도 좋다.

한편, 돌(Dole) 코리아는 같은 기간 돌리버리 정기배송 박스를 1회 이상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과일 정기배송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연말에는 소중한 분들에게 돌리버리를 통해 더욱 특별하고 건강한 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리버리에서는 일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Dole)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돌리버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다혜 AE
02-6250-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