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국방 NCW 포럼 워크숍 참가

국내 최초 국방규격 적용한 Ka-Band 제품 GX100PM 선보여

뉴스 제공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코스닥 189300
2016-11-21 13:30
평택--(뉴스와이어)--해양 위성 안테나 시스템의 글로벌 리더 인텔리안테크테크놀로지스(대표이사 성상엽, 이하 인텔리안테크)가 23일 공군회관에서 열리는 제6회 국방 NCW(Network Centric Warfare) 포럼 워크숍에 참가하여 자사의 신규 제품 V65과 GX100PM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NCW 포럼’은 우리군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전투 공간을 효과적으로 연계하고 군사기술의 체계화 및 효율적인 작전 환경 구축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2014년 항공작전과 2015년 지상작전에 이어 올해는 해상작전을 중심으로 ‘NC(Network Centric) 기반의 민·군 융합 해상무기체계 통합 발전 방향 ’이라는 표제 하에 위성통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해군의 차세대 전력 발전 방향을 제시한다.

인텔리안테크는 소형 함정에 특화된 60cm급 초경량의 VSAT 제품인 V65 모델과 미해군의 함정 탑재 시험 평가를 통과한 GX100PM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전세계의 군함 등에 설치된 군용 안테나는 Ku-Band를 사용하고 있으나 GX100PM은 세계 최초로 초고속 위성 통신망인 Ka-Band 위성 통신을 사용한 국방규격(Mil-Grade) 제품이다. 최근 인말샛의 형식 승인(Type approval)을 획득하여 제품의 안정성과 견고함 역시 입증받았다.

인텔리안테크 성상엽 대표이사는 “글로벌 고객들의 위성통신을 이용한 데이터 통신 사용이 증가하고 있고 보다 빠른 속도의 서비스를 원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해경 및 군사용으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회사는 올해 공공 특수사업부문을 신설하였고 신기술 개발을 통해 다각화된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리안테크는 450여 글로벌 Top-Tier 고객사에게 해상용 위성통신안테나를 납품하는 세계 1위 업체로 10월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였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개요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전세계 1위 해상용 위성 안테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기업으로 코스닥 시장 상장사(인텔리안테크 [189300]) 다. R&D에 중점을 둔 경영철학은 혁신적인 위성통신 기술 및 최첨단 RF 기술로 해상, 육상에서 VSAT, Satellite TV Antenna, 인마샛 FleetBroadBand, 인마샛 GX 터미널 등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영국, 네덜란드 등에 소재한 10여개의 글로벌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450여 글로벌 고객사에 납풉하고 있으며 군 및 정부, 통신회사, 에너지, 해상운송, 크루즈 및 레저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70,000대 이상의 위성통신안테나가 운용되고 있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http://www.intelliantech.co.kr

웹사이트: http://www.intelliantech.com

연락처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IR 담당
정성필 과장
02-511-2244
이메일 보내기
 
PR 담당
이주현 과장
02-511-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