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청소년문화의집 유순희 시설장, ‘2016 제12회 전국 청소년지도자대회’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2016-11-21 14:13
파주--(뉴스와이어)--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2016년 제12회 전국청소년지도자대회’에서 청소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청소년의 건장한 육성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순희 시설장’(문산청소년문화의집)이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았다.

유순희 시설장(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현장에서 15년간 청소년들의 ‘활동·복지·보호 및 육성’을 위하여 창의적인 체험활동과 문화예술교육, 진로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파주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소통의 공간으로써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2001년 개관한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파주 최북단에 위치하여 청소년들의 전인적 성장과 창의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5년 청소년수련시설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2010년, 2013년 우수기관으로 연이어 선정된 바가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유순희 시설장은 “앞으로도 청소년 분야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현장에서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청소년들의 행복을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 http://www.pajuyc.or.kr/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홍보담당
이주원 청소년지도사
031-934-20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