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첨단 애널리스틱 및 IDaaS 통해 보안 포트폴리오 강화

향상된 위협 탐지∙보안침해 방지 머신 러닝 기능 제공하는 ‘PAM용 CA 위협 분석 솔루션’

‘CA 아이덴티티 서비스’… 온프레미스∙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IAM 지원

2016-11-22 09: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PAM용 CA 위협 분석(CA Threat Analytics for PAM)’ 신제품을 발표했다.

‘CA PAM(CA Privileged Access Manager)’을 통합한 행위 분석(behavior analytics) 솔루션 PAM용 CA 위협 분석 제품은 특권 사용자(privileged user)와 관련된 향상된 위협 탐지 및 보안 침해를 막는 머신 러닝 기능을 제공한다. CA는 온프레미스·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지원을 위해 턴키 IDaaS(identity-as-a-service) 솔루션 ‘CA 아이덴티티 서비스(CA Identity Service)’도 선보였다.

PAM용 CA 위협 분석 솔루션은 특권 사용자의 행위를 모델링한다. 사용자 위치, 활동 시간, 접속되는 데이터, 보안·과거 행위에 대한 사용자 기록 같은 요인을 바탕으로 위험을 평가한다. 보안 침해나 위협이 탐지되면 시스템은 위험 완화를 위해 세션 레코딩을 시작하고 더욱 강력한 인증 절차를 개시한다. 보안 시스템과 운용 경보를 발령하고 세션을 종료하는 등 제어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한다.

CA가 후원하고 콜맨 팍스(Coleman Parkes)가 실시한 최근 글로벌 조사에서 응답자의82%는 계정(ID) 중심 보안이 사업에 중요하다고 말했다. CA 아이덴티티 서비스는 현대식 하이브리드 IAM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CA 싱글 사인 온(CA Single Sign-On)’이 제어하는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과 더불어 빠르고 안전하게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채택할 수 있는 민첩성을 기업에 제공해 모든 작업을 단일 런치패드(launch pad)에서 관리하도록 한다. CA 아이덴티티 서비스는 보안에 대한 수요, 민첩성, 긍정적 사용자 경험 간 균형을 유지한다.

CA 보안 사업을 총괄하는 모데카이 로젠(Mordecai Rosen) 수석부사장은 “CA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CA 자가 학습 행위 분석 기능을 특권 사용자 활동에 적용해 기업이 범죄자보다 한 발짝 앞서도록 돕는다”며 “보호 기능을 뛰어넘어 CA는 CA 아이덴티티 서비스로 보안 비즈니스 운영을 확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CA는 온프레미스 시스템을 지원하는 한편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서비스의 민첩성을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메이오 솔루션즈(Simeio Solutions) 에드 파스쿠아(Ed Pascua) 부사장은 “고객의 사업이 점차 하이브리드 IT환경으로 바뀌고 있다. 우리는 확실히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지원하는 IAM 솔루션으로 고객을 도와야 한다. CA 아이덴티티 서비스는 하이브리드 엔터프라이즈를 구현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유연성과 관리 역량을 제공한다. CA 아이덴티티 서비스는 시메이오 솔루션즈가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도록 돕는 뛰어난 제품”이라고 밝혔다.

CA 아이덴티티 서비스는 CA 웹사이트에서 무료 시범 사용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다.

오늘 발표된 솔루션은 시장 변화와 보안 상황을 파악하고 이에 대응 및 적응하는 역량을 기업에 제공하는 CA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의 일부다. 이들 솔루션은 성공적으로 기업을 보호하고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는 데 필요한 신뢰도 높은 디지털 관계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 개요

CA 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공한다. 모든 산업과 비즈니스에서 소프트웨어는 핵심 역할을 한다. 모바일,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분산 시스템, 메인프레임 전 영역에 걸쳐 플래닝, 개발, 관리, 보안까지 CA는 전 세계 기업들과 협력해 우리의 삶,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Legal Notices
Copyright © 2016 CA. All Rights Reserved. 이 문서에 언급된 모든 상표, 상호, 서비스 표시 및 로고는 각 해당 회사의 소유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김연아 A.E.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