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매출 역대 최대치 예상

역대 최대급 규모의 캐시백 혜택

총 700여개의 직구 인기브랜드에서 구매 시 최대 12%의 캐시백 제공

매일 진행되는 ‘행운의 룰렛 돌리기’ 이벤트로 최대 300달러의 캐시백 증정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6-11-22 11:01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가 미국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총 700여개 브랜드에서 구매 시 추가 캐시백을 제공하고 브랜드별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보너스 캐시백 자동적립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츠는 이 같은 역대급 파격 혜택으로 올 블랙프라이데이 매출 또한 역대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미국시간 기준 이달 25일부터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행사로 대부분의 미국 유통 기업들이 참가해 최대 90%에 달하는 할인을 제공한다.

이제는 금요일 당일뿐 아니라 블랙프라이데이 전후 며칠 동안 세일기간이 이어지는 쇼핑 축제로 자리잡아 소비자들은 이 기간 동안 미뤄온 쇼핑을 온·오프라인에서 대거 진행한다. 최근 해외 직구 인프라가 점점 편리해짐에 따라 국내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해외 직구 품목 다양화와 규모 확대가 예상되고 있다.

이베이츠 추가 캐시백 적립 이벤트는 이번 주 내내 진행되며 총 700여개의 인기 브랜드에서 평소보다 2배에 달하는 최대 12%의 캐시백을 적립해준다. 각 브랜드 별로 보면 ▲델 컨슈머(Dell Consumer) 12% 캐시백 ▲랄프로렌(Ralph Lauren) 10% 캐시백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nue) 10% 캐시백 ▲로드앤테일러(Lord and Taylor) 10% 캐시백 ▲레베카밍코프(Rebecca Minkoff) 10% 캐시백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 10% 캐시백 ▲고디바(Godiva) 10% 캐시백이 제공된다.

브랜드 별로 첫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캐시백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마련돼 있다. 이 이벤트에는 육스(Yoox), 샵밥(Shopbop)과 포지에리(Forzieri) 등 인기 해외 직구 패션 몰이 참여해 최대 $10의 보너스 캐시백을 자동 적립해준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 구매하는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단독 할인 쿠폰 또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베이츠 사이트에 로그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룰렛 돌리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21일부터 30일까지 기간동안 이베이츠를 방문해 로그인 후 룰렛을 돌리면 당첨자를 대상으로 최대 $300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베이츠 코리아 임수진 이사는 “11월은 빼빼로데이와 광군제를 시작으로 블랙프라이데이까지 고객 방문과 매출이 꾸준히 오르는 전통적인 해외 직구 대목이며, 특히 올해는 주요 해외 직구 브랜드가 지난해 보다 세일을 앞당겨 시작했고 이베이츠에서도 높은 캐시백 및 단독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발생할 매출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운의 룰렛 돌리기’ 이벤트와 브랜드별 추가 캐시백 적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츠(EBATES) 개요

1998년 설립된 이베이츠(EBATES)는 현재 온라인 캐시백 쇼핑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1,600여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이 이베이츠를 경유해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고객에게 다시 캐시백의 형태로 환급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쿠폰, 할인, 프로모션, 특별가, 무료배송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2014년 라쿠텐(Rakuten)에 인수된 이후 현재 한국,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베이츠 한국 웹사이트는 2013년 10월에 런칭 됐으며, 현재 630여개 이상의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s://www.ebates.kr/blackfriday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김지윤 대리
02-737-29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