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실시간 당첨되는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영상 이벤트’ 실시

글로벌 메가 히트 ‘클린 잇 제로’ 2천만개 판매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어 소비자 이벤트까지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6-11-22 11:18
서울--(뉴스와이어)--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핑크팬더와 콜라보레이션한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영상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닐라코는 대표 아이템 ‘클린 잇 제로’가 누적 판매 2천만개를 돌파함에 따라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은 산타 이미지의 핑크팬더 캐릭터가 ‘클린 잇 제로’ 패키지에 적용되어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이다.

바닐라코 홈페이지에서 28일까지 진행되는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연계 이벤트는 영상 속 ‘클린 잇 제로’ 노출 횟수를 맞추는 퀴즈로 구성되었다. 영상은 ‘바닐라코x핑크팬더’ 콜라보 영상 속 주인공 핑크팬더와 바닐라코 모델 태연이 함께 등장한 감각적인 이미지로 ‘클린 잇 제로’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는 실시간으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바닐라코는 ▲퀴즈 정답을 맞춘 10,000명에게 '클린 잇 제로 미니’를 ▲90명에게는 ‘클린 잇 제로’나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념 핑크팬더 파우치, 세안밴드 등 경품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3명에게는 ‘클린 잇 제로’ 본품과 핑크팬더 아이템으로 구성된 ‘클린 잇 제로 키트’를 증정한다.

바닐라코는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가 2천만개 누적 판매라는 대 기록을 수립하게 되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하고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전 세계에서 3.3초마다 하나씩 판매되는 원조 클렌징 밤이다. 독자적인 기술과 샤베트 타입의 차별화된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워낸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는 ‘클린 잇 제로’의 특징을 살려 출시된 크리미 젤 제형 클렌저로 풍성한 거품이 피부 보호막은 유지하면 미세먼지와 노폐물만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18일 출시된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은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100mL), ‘클린 잇 제로 대용량’ (180mL),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3가지 스페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 홍보대행
미디컴
최여름 대리
02-6370-8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