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스킨 레스큐어 마스크 시트 5종’ 출시

피부 고민별 5가지 맞춤 솔루션으로 건강한 피부 완성

‘에어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피부 고민을 즉각 케어

마스크 시트에 뿔모양의 양 날개 부착… 간편한 사용을 돕는 신개념 마스크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11-23 09:20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간편 마스크 시트 ‘스킨 레스큐어 마스크 시트 5종(1매, 20ml/2,000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펩타이드·마데카소사이드·비타C·콜라겐 등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5종의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수분보습·안티링클·진정보호·피부미백·탄력강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집중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유칼립투스와 목화 솜털로 만들어진 ‘에어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유효 성분의 효과적인 흡수를 돕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작용한다. 또한 마스크 시트의 이마 가장 자리 양쪽을 날개 형태로 제작해 사용 시 날개 부분을 당겨주기만 하면 한 번에 시트를 펼칠 수 있다. 이는 손에 묻는 에센스 양을 최소화하며 시트를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시켜 피부에 많은 양의 에센스가 흡수되도록 돕는다.

‘스킨 레스큐어 마스크 시트 히알루론산’은 피부 친화적인 히알루론산 성분과 풍부한 보습감의 알로에 베라 및 세라마이드 성분이 만나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스킨 레스큐어 마스크 시트 펩타이드’는 천연 펩타이드 성분과 해양 식물 추출물이 생기를 잃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탱탱한 동안 피부를 선사하며 ‘스킨 레스큐어 마스크 시트 마데카소사이드’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병풀 추출물과 진정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스킨 레스큐어 마스크 시트 비타C’는 상큼한 비타민 C와 미백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투명하게 만들어주며 ‘스킨 레스큐어 마스트 시트 콜라겐’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탱탱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스킨 레스큐어 마스크 시트 5종’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 http://www.holikaholika.co.kr/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80-757-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