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 LED 스탠드 신제품 ICLE-804 싱가폴 난양공대에 4,500대 수출

싱가폴 PSB 인증 획득을 계기로 다른 국가로의 수출 확대 기대

성남--(뉴스와이어)--LED 책상스탠드를 제조하는 ㈜아이클은 최근 신제품 ICLE-804 모델 4,500대를 싱가폴 국립 난양공과대학교(NTU) 도서관에 수출하는데 성공했다.

아이클의 이번 싱가폴 수출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싱가폴의 ISO 인증기관 PSB로부터 아이클 LED 독서스탠드의 품질을 인정받아 PSB 인증을 획득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

이에 따라 이번 수출을 계기로 싱가폴 지역의 납품 확대는 물론, 세계적인 공신력을 갖고 있는 싱가폴 PSB 인증을 바탕으로 다른 국가로의 수출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이클이 싱가폴 국립 난양공대(NTU)에 납품한 ICLE-804 모델(사진)은 LED 독서스탠드 등을 전문적으로 디자인, 제조, 판매하고 있는 아이클의 국내 생산 신제품으로 105cm의 긴 몸체에 친환경 알루미늄 소재 디자인이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돋보인다.

360도 회전 가능한 조명부와 4개의 몸체 관절부위를 이용해 조명 각도를 편리하고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어댑터 채용 및 램프 분리가 가능하고 몸체도 접을 수 있어 깔끔한 보관과 이동도 편리하다.

시력보호라는 LED 학습스탠드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해, 학습용으로 적합한 색온도의 LG 정품 5700K LED를 사용했고, 내구성이 강한 터치버튼으로 최대 1700룩스까지 주변 조명에 따라 4단계 빛 조절이 가능해 장시간 독서해도 눈의 피로가 적은 것이 장점이다.

눈을 맑게 유지시켜준다는 의미로 ‘eye clean’의 약어를 딴 ㈜아이클은 학습, 독서, 취침, 인테리어 등 스탠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과 품질 대비 거품을 뺀 가격으로 최근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A/S 입고에서 제품 수리, 출고까지 하루 안에 마치는 111 고객지원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아이클 개요

눈을 맑게 유지시켜준다는 의미로 ‘eye clean’의 약어를 딴 아이클은 학습, 독서, 취침, 인테리어 등 스탠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과 품질 대비 거품을 뺀 가격으로 최근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A/S 입고에서 제품 수리, 출고까지 하루 안에 마치는 111 고객지원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le.co.kr

연락처

아이클
서종걸
031-702-784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이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