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양육비이행관리원으로부터 ‘비양육 부모-자녀 관계개선 프로그램 후원’에 대한 감사패 받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양육비이행관리원과 함께한 하루

미혼모를 위한 수유등 만들기, 한부모시설 아동과 컵케이크 만들기 등 공동 봉사활동 진행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6-11-23 15:26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가 비양육 부·모와 자녀 간의 관계개선 프로그램을 다방면으로 후원한 결과 23일(수) 여성가족부 산하 양육비이행관리원(원장 이선희)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4월 양육비이행관리원과 비양육 부모와 자녀간의 관계 지원 협력을 주요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한 바 있다.

협약에 따라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프로그램에 참가한 24가정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증정, 숙소 지원, 교육장 제공 등 다양한 방법으로 1박2일 캠프, 가족사진 촬영 미션, 가족파티 등을 적극 후원해 왔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박동기 롯데월드 대표는 “롯데월드가 비양육 가족간에 사랑을 느끼는 시간과 공간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테마파크다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이 끝난 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롯데월드 샤롯데봉사단 20명과 양육비이행관리원 임직원 10명은 두 팀으로 나눠 수유등과 컵케이크를 만드는 공동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 팀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화랑에서 미혼모를 위한 수유등을 함께 만들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완성된 수유등은 분유, 기저귀 등 육아용품과 함께 송파구 도담하우스에서 생활하는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다른 팀은 구로구에 위치한 창신모자원에서 한부모가정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로티·로리 컵케이크를 만들고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롯데월드 샤롯데봉사단은 아이들에게 캐릭터 상품도 전달하며 작지만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박지웅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

대표전화
166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