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크래커, 피어스마켓의 고객 참여 혁신 어워드 수상

넷크래커의 옴니채널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 비즈니스 혁신 관리 부문에서 최고의 영예 수상

뉴스 제공
NetCracker Technology
2016-11-24 12:00
월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이하 ‘넷크래커’)가 자사의 옴니채널 고객 경험 관리(Omnichannel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솔루션이 피어스마켓(FierceMarkets)에서 실시한 ‘피어스 혁신 어워드: 텔레콤 에디션’(Fierce Innovation Awards: Telecom Edition)의 ‘고객 관리’ 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 상은 더욱 광범위한 비즈니스 혁신 관리 부문에 속한다. 솔루션의 장점을 토대로 참가자에 대한 심사가 이뤄졌고 판매사와 솔루션의 이름은 선별한 심사위원단에게 공개되지 않았다.

넷크래커 옴니채널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고객 유지율 및 판매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전통적인 플랫폼과 디지털 플랫폼을 비롯한 모든 채널에 걸쳐 개인 맞춤 고객 경험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디지털 우선’ 방식으로 설계된 이 솔루션은 가시성을 확대하고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이끌며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 및 공급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채널을 기존의 생태계에 통합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리 바너지(Ari Banerjee) 넷크래커의 전략 상무는 “오늘날의 디지털 생태계는 모든 채널에 걸쳐 원활하게 매우 인터렉티브한 경험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제공업체들에 요구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비즈니스 혁신을 유도하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경험의 극대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수익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돕는 넷크래커의 역량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넷크래커의 옴니채널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조안나 라리비(Joanna Larivee, Joanna.Larivee@Netcracker.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개요

NEC 코퍼레이션의 100% 자회사인 넷크래커 테크놀로지는 미래지향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전세계의 서비스 공급자에게 업무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크래커는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전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대규모 디지털 변환을 수행하면서 클라우드와 가상화, 변화하는 모바일 생태계 부문에서 기회를 창출한다. 20년 이상 서비스 공급 부문에서 쌓아온 업적이 보여주듯 넷크래커만의 기술과 사람, 전문성의 결합은 기업이 자사 네트워크를 변혁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220053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Omnichannel Customer Experience: http://goo.gl/6vzU9L

웹사이트: https://www.netcracker.com/

연락처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조안나 라리비(Joanna Lariv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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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anna.Larivee@Net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