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구로구 특성화 프로그램 교육 성황리에 종료

뉴스 제공
희망이음
2016-11-24 13:50
서울--(뉴스와이어)--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이용석)이 구로구 소재 새솜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구로구 2016 평생학습 특성화 프로그램 교육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희망이음은 ‘청소년의 꿈과 비전·리더십’을 주제로 10월 ‘청소년 셀프 리더십’, 11월 ‘청소년 스피치 교실’ 프로그램을 두 달간 8차례에 거쳐 진행했으며 23일(수)을 마지막으로 모든 교육과정을 마무리 했다.

23일 마지막 교육을 진행한 행복플러스연구소 서은훤 대표는 “청소년들에게 삶의 꿈과 비전을 찾아주고자 시작했던 교육이 오늘로 마무리됐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들이 스스로 조금씩 발전하고 변화되는 걸 느끼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대견했다. 일회성 교육으로 그치지 않도록 앞으로도 아이들과 인연을 이어가며 자아를 찾고 발전하는 과정을 함께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로구 평생학습 특성화 프로그램(구청장 이성)은 관내 지역주민에게 다양하고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구로구의 평생학습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마련된 ‘구로구 평생학습 특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희망이음 개요

희망이음은 공정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여 교육 복지를 선도하는 교육나눔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hopeium.kr/

연락처

희망이음
홍보팀
김아영 팀장
070-8015-9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