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스킨, 리뉴얼 업그레이드 된 베이비 주방세제 출시

천연 계면활성제 15% 업그레이드, 패키지 변신 리뉴얼

뉴스 제공
베베스킨코리아
2016-11-25 09:00
서울--(뉴스와이어)--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베베스킨이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세척력을 강화한 베이비 주방세제를 새롭게 선보인다.

베베스킨의 베이비 주방세제는 석유 부산물로 만드는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식물성 천연계면활성제와 구연산을 중심으로 만든 제품이다. 아이의 젖병, 이유식기, 장난감 세정은 물론 야채와 과일과 같은 식재료 세척까지 가능한 1종 주방세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의 1종세제는 사람이 먹는 음식 세척에 사용할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해야 하기에 성분 안전화에 있어 최우선적으로 신경썼다.

베이비 주방세제는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으며 미국 FDA 중금속 테스트와 유해물질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석유계 합성계면활성제, 방부제,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인산염, 트리클로산, 방부제, 합성색소 등을 넣지 않은 인체 무해한 친환경 주방세제다.

게다가 국제 특허 기술을 받은 청정 제주의 산소수 및 유칼립투스잎 오일, 동백꽃 추출물, 금은화 추출물까지 함유해 식기 및 젖병을 세정하는 엄마손 보호까지 살뜰하게 챙겼다.

좋은 세제는 제품을 구성하는 물의 질도 중요하다. 베베스킨의 베이비 주방세제에는 단순 정제수가 아닌 정제수를 한 번 더 살균한 ‘살균수’를 넣어 성분 안전도에 세심한 공을 들였다. 대부분의 주방세제는 일반적으로 필터를 거친 정제수를 제품에 사용하지만 베베스킨의 주방세제에는 UV 필터로 한 번 더 살균한 정제수로 제품을 만든 것도 특징이다.

베베스킨의 베이비 주방세제는 중성세제인 점도 주목할 만하다. 중성세제로 식기를 세정하면 세정하는 물건의 표면 손상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 특히 세라믹 코팅을 사용한 프라이팬 및 냄비 세정에 매우 효과적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신제품은 패키지 디자인 변경과 함께 코코넛 유래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인 코코글루코사이드 함량을 15% 증가시켜 세척력 강화에 중점을 맞췄다.

베베스킨코리아 개요

베베스킨코리아는 성분 안전화를 최우선시하는 친자연주의 베이비스킨케어, 베베스킨을 생산하고 있다. 자연의 질서에 어우러지는 ‘아기 피부(BEBESKIN)’를 지킨다. 무엇을 넣기보다 빼는데 중점을 뒀다.

웹사이트: http://www.bebeskinkorea.com

연락처

(주)베베스킨코리아
마케팅실
김수연실장
070-4786-47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