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르샤, 친환경 초음파세척기 이지더블유로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27일 이지더블유 출시 기념 브랜드 모델 김상중 팬사인회 개최

뉴스 제공
라베르샤
2016-11-24 16:29
서울--(뉴스와이어)--뷰티헬스 전문기업 라베르샤(la VERRSHA)가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친환경 초음파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를 선보인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세계전람에서 38회째 진행하는 국내 최장수 유아교육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300개 이상의 어린이·유아 용품 브랜드가 참여하여 1,00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지더블유(EASY-W)’는 세제 없이 단 5분 만에 채소, 과일 등의 잔류농약 제거와 살균세척까지 가능한 친환경 초음파세척기이다.

물 속에서 주파수 20KHz 이상의 초음파를 발생시켜 물 분자가 수축과 팽창이 반복적으로 일어나 기포로 폭발하는 공동현상을 이용한 원리이다. 이지더블유는 최고 40KHz의 주파수를 내며 최고급 BLT(세라믹 압전 진동자)으로 출력된 200W의 강력한 에너지가 총 4개가 삽입되어 이물질을 강력하게 제거해 세제 없이도 보이지 않는 미세한 부분의 틈새까지 살균세척 된다. 따라서 젖병과 같은 유아용품이나 장난감, 칫솔 등 살균세척이 필요한 제품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터치스크린 버튼 작동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원하는 세척과정을 한번의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청소도 간편하다. 배수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면 깔끔하게 유지, 관리할 수 있다.

라베르샤는 전시 마지막 날인 27일(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브랜드 모델 김상중씨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는 이지더블유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모델 김상중과 신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당일 현장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연락처

라베르샤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AE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