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대작 ‘전의’, 2016 지스타서 제작발표회 성황리에 종료

3D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전의’, 제작발표회 개최

날씨시스템, 샌드박스 모드등 신규 컨텐츠로 내년 1월 중국 CBT 예정

뉴스 제공
넷이즈코리아
2016-11-25 12:47
성남--(뉴스와이어)--18일, 3D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전의>의 제작발표회가 2016년 지스타가 한창이었던 부산 현지에서 많은 국내외 게임 매체 및 퍼블리셔들의 참여 하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전의>는 실시간 전술을 통해 군단을 지휘하고 플레이어가 직접 전장에 나선 장군이 되어 실제 전쟁에 참여한듯한 강렬한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서는 중국 현지에서 내년 1월에 진행될 두번째 CBT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될 날씨 시스템, 샌드박스 모드와 함께 개선된 기능들이 중점적으로 소개되었다.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실감나는 전쟁을 재현함으로써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았던 <전의>는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받아들여 유저들이 보다 자유롭게 전장을 누빌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를 구현하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일 ‘샌드박스 모드’에서는 군단에 방어, 돌격 및 다양한 공격/수비 진형에 대한 지휘가 가능해져 병사들의 공격과 수비 패턴도 더욱 다양해질 전망이다. 또한 개편된 지휘관 시스템과 함께 더욱 현실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더욱 사실적인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CBT 버전에서는 천명의 유저가 한 화면에서 동시에 전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개선이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더욱 거대하고 화려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전의>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이즈코리아 개요

넷이즈(NASDAQ: NTES)는 1997년 설립된 이래 인터넷 포털 서비스 및 게임서비스, e-commerce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10,000여명이 넘는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주력사업인 넷이즈 게임즈는 성공적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중국 게임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전의 공식 홈페이지: http://z.163.com/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Netease Korea
전략기획실 실장
연철희
82-70-4888-1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