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애니쿤’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6 학생교육 분야 대상 수상

와이즈캠프 개발 초등학습 앱, 2016년 스마트 앱 어워드 학생교육 분야 대상·최우수상 수상

2016-11-28 11:30
서울--(뉴스와이어)--초등 온라인 학습 와이즈캠프는 ‘애니쿤’ 앱이 2016 스마트앱어워드 학생교육 분야 대상을, ‘사회과학 요점’ 앱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스마트앱어워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들을 선정 및 시상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미래부가 후원하며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를 갖춘 우수 모바일 앱 평가 및 시상 행사이다.

와이즈캠프는 치열한 평가 과정을 거쳐 출전한 두개의 앱이 모두 학생교육 분야에서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먼저 학생교육 분야 대상을 수상한 ‘애니쿤’은 재미와 교육이 어우러진 애니메이션 앱이다. 한국사 100대 사건, 삼국지, 한국지리, 세계지리 등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초등학생의 인문교양과 사회교과의 배경지식을 넓혀주어 재미있게 사회교과 관련 지식을 키울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안전교육 20편의 애니도 무료로 제공한다.

애니쿤의 모든 애니메이션은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게 자체 개발된 캐릭터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2017년 초에는 프로그래밍 교육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어 과학 교육까지 그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학생교육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사회과학 요점정리’는 초등학생들이 이동시간이나 여유시간에 사회/과학 정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이다. 예습, 복습, 시험 대비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회과학 요점정리 앱은 핵심 키워드 기능이 있어 핵심 단어들을 가리고 들어갈 내용을 연상해 내는 과정을 통해 내용 암기 훈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와이즈캠프는 2013년부터 자사 내 초등 스마트러닝 전문가 그룹인 너구리 연구소를 통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학습앱을 출시해 왔다. 이번에 상을 수상한 두개의 앱 외에도 ‘교과서 받아쓰기’ 앱과 ‘스피드 연산게임’ , ‘거꾸로 연산게임’ 앱이 있으며 ‘스피드 연산게임’ 앱 또한 2013 스마트앱어워드에서 교육 부분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와이즈캠프의 너구리 연구소가 출시한 이 모든 앱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유료회원 3만명과 무료회원 10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로 2004년 교육컨텐츠 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였다. 아동출판의 강자 삼성출판사와 교과서 집필진이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초등인터넷 학습지 와이즈캠프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해 1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16 스마트앱어워드: http://www.i-award.or.kr/Smart/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김승연
02-2106-4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