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면세점 전용 ‘썬 프로텍션 트리오’ 리뉴얼 출시

면세점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 세 개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극도로 예민한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 사용해도 자극 없는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

12월부터 셀퓨전씨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 구매 금액별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11-29 09:26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면세점 고객을 위해 ‘레이저 썬스크린 100’ 세 개로 구성된 ‘썬 프로텍션 트리오’를 새롭게 선보인다.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면세점 입점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베스트 셀러아이템이다. 극도로 예민한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 사용해도 자극이 없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화해’ 어플에서 선정한 자외선 차단제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내에서도 인기가 높아져 레이저 썬스크린 100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팀은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피부과 시술을 받은 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셀퓨전씨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매장마다 회전율이 빨라 입고 수량도 대폭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면세점 전용 ‘썬 프로텍션 트리오’는 12월부터 신라, 롯데, 신세계, 두산 면세점 셀퓨전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셀퓨전씨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