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인터파크 웨딩&허니문 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6-11-29 09:3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일의 웨딩박람회인 ‘제6회 인터파크 웨딩&허니문 박람회’가 12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3층 북파크에서 열린다.

인터파크웨딩(wedding.interpark.com)이 단독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플래너가 없는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해 부담없이 원하는 상품과 정보들을 둘러볼 수 있다. 업체와 예비부부를 바로 연결해주기 때문에 가격의 투명성을 높이고, 중간수수료가 없는 만큼 더 큰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먼저 인터파크웨딩 멤버십 가입 후 박람회 참가신청을 하면 현장에서 파격가로 예약 가능한 시크릿쿠폰을 제공한다. 또 허니문 코너에서는 인터파크투어 허니문 전문MD의 1:1 상담을 통해 지역별 맞춤 허니문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할 경우 전자체중계, 여행용 파우치세트, 커플용 라면포트, 영화예매권(2매) 등의 선물을 받게 된다. 상담만 해도 사은품이 전원 증정된다.

다양한 정보만큼 푸짐한 선물은 웨딩박람회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방문한 모든 커플에게는 카카오프렌즈 O링, 웨딩다이어리 등 선물이 100% 제공되며 혼수·웨딩업체 상담 후 W빙고를 완성하는 커플에게는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행사를 실시해 아이폰7 제트블랙(1명), 테팔 무선청소기(3명), 아웃백 식사권(5명) 등을 선물한다.

박람회 사전 참가신청 인원이 지난 박람회 대비 대폭 증가하여, 빠른 입장과 현장 상담을 위해 미리 참가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 참가신청은 무료며 인터파크웨딩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에서 접수를 받는다. 또 인터파크웨딩앱에서는 카카오톡 1:1 상담 기능도 제공되어 박람회와 상품에 대한 문의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인터파크 웨딩사업팀 이기숙 팀장은 “이번 박람회는 2017년 봄 시즌 실속있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만큼 보다 풍성한 사은품과 혜택을 마련했다”며 “인터파크가 엄선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웨딩 업체들과 함께 최고의 웨딩 서비스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웨딩박람회 참가신청 안내 페이지: http://wedding.interpark.com/fair/fairForm.do?F_ID...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정지연 대리
02-6004-6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