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고 그룹, PSA 그룹과 협력관계 구축

뉴스 제공
TRIGO Group
2016-11-30 14:0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트리고(TRIGO) 그룹은 향후 프랑스에서 광범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PSA 그룹과 전략적 계약을 체결했다.

트리고와 PSA 간의 협력관계는 20년 전에 시작되었고 PSA 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발전해 왔다. 2016년에 프랑스에서 제안 기회를 시작한 결과, 트리고는 프랑스 내 13 군데의 PSA 제조 현장에서 신뢰할만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되었다.

트리고의 혁신적이면서도 우수한 품질의 솔루션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운영을 크게 활성화시키는 한편, 전체 OEM 제조 과정을 포괄하고 종합적인 양질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트리고의 포트폴리오에는 억제 및 분류 활동, 품질 방화벽, 자동차 출시 지원, 제조과정 검사 및 최종 검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최초 샘플 관리, 불일치 분석, 공급업체 훈련 및 감사 등이 있다.

또한 기계적 재작업(mechanical Rework), 전자적 진단, 전자적 재작업, 마구 제조(saddlery), 페인팅, 원판(bare sheet), 도색된 자동차 수선 등 기술적인 OEM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리고의 선도적 입지는 프랑스 제조업체에 의해 양질의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되는데 있어서 유리한 역할을 했다.

더욱이 OEM 및 1차 공급자 고객(Tier-1 customer)은 물론 트리고 해외 제휴사에 대한 검사와 기술적 보수를 위해 다양하고 우수한 훈련과 탁월한 기술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트리고 아카데미(TRIGO Academy) 또한 향후 PSA 그룹과 성공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는데 기여했다.

트리고 프랑스(TRIGO France)의 상무이사인 쥘리앵 라포레(Julien Laforets)는 “우리는 PSA 그룹과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프랑스 내에서 신뢰받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는 트리고의 성공적인 전략 개발과 프랑스 및 전 세계에서 확립한 고유의 시장 입지를 명확하게 인정한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갖추고 있는 경쟁력과 광범위하고 기술력을 갖춘 양질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자동차 OEM 업계의 핵심적인 자산으로서 이 산업에서 필요한 도전적인 품질 과제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는 또한 탁월한 운영능력과 고객만족의 가치를 공유하면서 PSA 그룹에 동급 최강의 일상적 서비스를 제공한 당사의 운영 팀에 대한 확고한 보상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트리고 그룹(TRIGO Group) 개요

1997년 설립된 트리고(TRIGO)는 제조업 분야에 품질관리(Qua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회사로서 특히 교통산업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4개 대륙 20여개 나라에서 7000여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트리고는 공급망을 포함해 품질검사(Quality Inspection), 엔지니어링(Engineering), 매니지먼트 서비스(Management Services) 등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igo-group.com) 참조

PSA 그룹 개요

2015년 매출액이 540억 유로에 달하는 PSA 그룹은 고유의 자동차 시험을 설계하고, 전 세계 고객들에게 자유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이동성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동 그룹은 푸조, 시트로엥 및 DS 등 세 개 브랜드의 모델들을 활용하고 있으며, 진화를 거듭하는 자동차 고객들의 수요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프리투무브(Free2Move)와 같은 여러 가지 이동성 서비스(mobility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PSA는 이산화탄소 배출에 관한 한 유럽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2015년 기준, 킬로미터 당 평균 104.4 그램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했고, 전 세계에 180만대가 보급된 자율주행(autonomous) 자동차와 커넥티드 카 분야에서 앞서 가고 있는 혁신 기업이다. 또한 PSA 그룹은 방크 PSA 파이낸스(Banque PSA Finance)를 통한 금융 사업과 포레시아(Faurecia)를 통한 자동차 장비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roupe-psa.com/e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290055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go-group.com

연락처

트리고 그룹(TRIGO Group)
메르세데스 트럼(Mercédesz Trum)
그룹 마케팅 매니저
+36 30 485 83 53
mercedesz.trum@trigo-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