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제8회 중소기업 IP 우수 경영인 대회’ 특별상 수상

뉴스 제공
클래시스 코스피 214150
2016-11-30 17:30
서울--(뉴스와이어)--의료기기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24일 송도 센트럴파크호텔에서 열린 ‘제8회 중소기업 지식재산(IP) 우수 경영인 대회’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허청(청장 최동규)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와 인천지식재산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중소기업 지식재산 우수 경영인 대회는 지식재산 경영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공유하고 전파하기 위해 2009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총 76개의 중소기업이 대회 공모에 참여하였다. 클래시스는 우수한 기술력 및 브랜드 파워와 지식재산 기반의 사업화 전략을 인정 받아 국가지식재산위원장상(특별상)을 수상하였다.

최준현 클래시스 지식재산팀장은 “지식재산의 양적 성장을 이룬 점, 국내외 경쟁업체와의 지식재산 분쟁을 효과적으로 해결한 점, 해외 유명 제약회사와의 상표권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한 점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며 “중소기업임에도 지식재산 전담 조직을 운영하고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기술의 지적재산권을 확보하여 지식재산 분쟁에 대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말했다.

클래시스는 70건이 넘는 특허와 200건이 넘는 상표를 출원·등록 중인 지식재산 강소기업이며 본 수상을 계기로 더욱 공격적인 지식재산 경영이 예상된다.

클래시스 개요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됐으며 국내 피부, 비만 의료기기 시장의 대표 기업이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가의 외국산 의료 장비를 국산화, 업계 선도 기업으로 우뚝 섰다. 피부 미용을 위한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장비, 비수술 냉각지방분해 장비 등을 주력 상품으로 한다. 영국, 프랑스, 러시아, 중국, 터키, 이란 등 전 세계 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assys.com

연락처

클래시스
인사팀
손석진 팀장
070-5157-8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