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12월 한 달간 돌 제품 구매 영수증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 통해 과일 등 경품 증정

주요 대형 마트에서 어린이 고객 위한 미니스토어 행사도 함께 진행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6-12-01 09:2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돌 코리아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돌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으로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매장에서 돌의 각종 생과일 제품 또는 후레쉬컷 파인애플, 컷샐러드 제품을 구매한 후 수령한 영수증을 촬영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것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각 마트 상품권 및 돌 과일 제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돌 미니스토어’ 행사가 12월 매주 목, 금, 토요일마다 일부 대형 마트에서 진행된다. 작은 가게 모양의 구조물을 설치하여 어린이 고객들이 돌 바나나 인형 탈을 착용하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한 행사다. 즉석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미니스토어 행사 매장에서 돌 스위티오 바나나 또는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구매하면 탁상용 달력을 선착순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돌 코리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연말 선물을 받듯, 뜻밖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돌 코리아의 ‘스위티오’는 품질과 당도가 일반 과일보다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돼, 당도가 높고 과육이 쫀득하며 비타민A, B, C와 섬유질 등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티오 파인애플 또한 해발 366~550m 고산지대에서 재배돼 더욱 달콤하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겨울철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 또는 돌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Dole) 코리아 개요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과,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으며 수입과일 전문몰 돌리버리(www.doleivery.co.kr)에서 다양한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돌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olekorea
이벤트 홈페이지: http://www.dole.co.kr/event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다혜 AE
02-6250-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