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렘: 전쟁 목적의 무장 무인 지상차량

뉴스 제공
Milrem
2016-12-01 13:55
탈린, 에스토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토니아 방위 솔루션 공급업체인 밀렘(Milrem)과 아시아의 선도적인 랜드 시스템 기업인 ST 키네틱스(ST Kinetics)가 11월에 최초의 무장 무인 지상차량 THeMIS ADDER를 성공적으로 테스트한 뒤 전장에서 로봇이 병사를 대체하거나 지원하는 데 한 발 더 다가섰다.

사상자를 최소화하고 기존 지상 병력을 지원할 목적으로 두 기업은 공동으로 무장 무인 차량을 개발해왔다. 그러다 11월에 에스토니아 국방부의 협력과 지원으로 이 차량의 첫 화력 테스트가 진행됐다.

밀렘(Milrem)의 쿨다 바아르시(Kuldar Väärsi) CEO는 “이 테스트는 우리의 플랫폼의 안정성을 시험하고 원격 무기 체계와 차량이 어떻게 상호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을 진행 하는가를 살펴보기 위함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만족스럽게도 모든 것이 완벽했다”며 “비디오로 충분히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THeMIS ADDER는 CIS 50MG를 장착했다. 그러나 이 시스템은 더 크거나 작은 구경의 무기도 장착할 수 있다.

에스토니아 국방부 사령관 리호 테라스(Riho Terras) 중장은 “에스토니아는 많은 시험을 거쳐 혁신을 이뤄낼 수 있었으며 밀렘 무인 지상차량은 이런 혁신의 모범으로서 군사 부문에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경우”라고 말했다. 이어 “THeMIS ADDER는 현대 지상전에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국가에 에스토니아를 올려 놓을 충분한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THeMIS ADDER는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무인 지상차량인 THeMIS와 원격 무기 체계인 ST 키네틱스의 ADDER가 결합된 것이다.

TheMIS는 750~1000kg를 적재하고 24km/h의 속도로 주행하며 최대 10시간 동안 작동할 수 있다. 또한 차량에 기관총을 장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원격 정찰 플랫폼, C-IED(Counter Improvised Explosive Device, 급조폭발물대응) 플랫폼, 헬기 수송 차량, 공급 디바이스 등 광범위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THeMIS ADDER의 자세한 정보는 https://youtu.be/DfqGuFYKSo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해상도 비디오와 사진은 미디어 키트를 다운로드(https://goo.gl/01bZk0)하면 된다.

밀렘(Milrem) 개요

밀렘은 에스토니아의 기술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이 기업의 두 가지 주요 사업은 무인 차량의 연구와 개발 그리고 튼튼한 군용 차량의 수명주기 관리에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290061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milrem.ee/en

연락처

밀렘(Milrem)
거트 D 한케위츠(Gert D. Hankewitz)
영업/마케팅 총괄
gert.hankewitz@milrem.ee
+372 566 44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