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컴코퍼레이션, 중개업소 토털 관리·홍보 솔루션 ‘부동산웹’ 출시

VR영상 매물 등 네이버 전송,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록 한 번에 가능

뉴스 제공
제이컴코퍼레이션
2016-12-01 15:36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중개업체 매물을 쉽게 관리하고 홍보할 수 있는 솔루션이 출시됐다.

부동산 중개업체 사이트 관리 전문기업 ㈜제이컴코퍼레이션(대표 김제영)은 1일 부동산 중개업소를 위한 ‘부동산웹(BUDONGSANWEB)’을 출시했다.

부동산웹은 중개업소 PC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블로그, 네이버 부동산 등에 매물을 클릭 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중개업소에서 기존에 홈페이지 등 홍보매체별로 각각 매물을 전송하던 불편을 확 줄였다.

부동산웹 솔루션은 특히 스마트폰과 360도 VR 카메라로 찍어 매물을 바로 올리면 PC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등에 매물이 등록되는 시스템이다. 매물을 찍어서 다시 PC작업을 거쳐야 하는 기존의 매물관리 시스템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된다.

매물 ‘찍어서 바로 올리기’ 서비스는 공인중개사들에게 특화된 것으로 매물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웹에 바로 등록하는 것인데 사진을 웹에 올리는 과정도 밴드나 카톡에 등록하는 정도로 간편하다. 또 매물의 형태부터 방 구조, 주변환경까지 옵션이 미리 등록되어 있어 해당하는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매물에 대한 정보입력이 끝난다. 매물 확인과 고객 안내로 바쁜 공인중개사들의 업무량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웹 솔루션을 이용하면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등 블로그에 매물이 등록돼 키워드 검색을 통한 자연스러운 홍보가 가능하다. 블로그를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러운 홍보를 할 수 있어 블로그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부동산웹 솔루션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VR(가상현실) 매물 처리 시스템을 도입, 수요자가 현장까지 가지 않고도 매물을 360도로 생생하게 볼 수 있다.

이 밖에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로 쉽게 매물 전송이 가능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제이컴코퍼레이션 김제영 대표는 “부동산 업계는 주택시장 불황과 신규 업자들이 수시로 진입하는 레드오션으로 생존을 위해서는 저비용, 고효율의 홍보 방법을 찾아야 한다”며 “VR 카메라 등을 이용한 매물 처리와 한 번의 등록으로 많은 매체에 홍보할 수 있는 부동산웹 솔루션이 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부동산웹 솔루션에 대한 사항은 부동산웹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제이컴코퍼레이션 개요

제이컴코퍼레이션은 웹 솔루션 개발 및 판매, 중국 등 국내외 온라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 방사랑, 위메이크차이나, 제이컴이 있다.

부동산 중개업소 방사랑 홈페이지: http://www.bangsarang.co.kr
부동산웹 홈페이지: http://www.budongsanweb.com

웹사이트: http://www.jkom.co.kr

연락처

제이컴코퍼레이션
경영지원팀
김제영
02-3789-6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