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딩크의 물’ 이드록시다즈, 포르쉐 클럽 코리아와 연말 소외 계층 후원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아이맥코리아
2016-12-02 10:00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의 한국 공식 수입업체 아이맥코리아가 연말 소외된 계층을 위한 자선 행사에 참여한다.

아이맥코리아는 포르쉐 클럽 코리아와 함께 소외 계층, 불우 이웃을 위해 12월 3일 남산 그랜드 하얏트에서‘Year End Party 및 연말 모금 행사를 진행한다.

이드록시다즈는 명장 ‘거스 히딩크’ 감독을 모델로 하는 천연 미네랄 워터로 9월 히딩크 감독의 국내 방한 공식 일정에도 그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또한 신세계 백화점과 특급 호텔 등을 유통망으로 가지고 있는 업체이다.

포르쉐 클럽 코리아(Porsche Club Korea)는 독일 포르쉐 본사에서 허가받은 포르쉐 오너들로 이루어진 공식 포르쉐 클럽으로 2007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3,600여명의 일반 회원과 170명의 정회원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아이맥코리아와 포르쉐 클럽 코리아는 평소 리딩 브랜드의 사회적 역할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 역할을 더욱 강조했다.

특히 이번 자선 행사에 기부하는 물품을 통해 모인 모든 수익금은 전액 사랑의 열매를 통해 동방 사회 복지관에 기부될 예정이며 이는 우리 주변에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아이맥코리아 이동욱 대표는 “우리 주위의 소외 계층을 위한 여러 후원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포르쉐와 그 뜻을 나누어 기쁘다”며 “이러한 뜻 깊은 행사가 단발성이 아닌 평소에도 진행되어 그들에게 지속적인 희망과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아이맥코리아 개요

아이맥코리아는 유통, 무역 등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기업이다. 유통 부문은 프랑스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와 스페인의 친환경 벽난로 ‘코쿤’을 수입하여 국내 유통하고 있으며, 뷰티사업 부분은 천연화장품 개발, 제조 및 유통 서비스와 특1급 호텔&리조트 스파 컨설팅 및 운영(쉐라톤 인천, 힐튼 남해, 아난티 서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megkorea.com

연락처

아이맥코리아
백승아 대리
02-425-60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