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고 그룹, TREQ 사업부 도입

뉴스 제공
TRIGO Group
2016-12-02 14:0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랑스 파리에 본부를 둔 국제적 품질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 트리고 그룹(TRIGO Group)은 고객들에게 복잡한 품질 관련 전문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사업부인 TREQ(TRIGO Experts for Quality, 트리고 품질 전문가 집단) 사업부를 도입하기로 했다.

공급망의 세계화, 날이 갈수록 복잡해지는 제품 특성, 비용 최적화 솔루션의 지속적 탐색 같은 문제에 직면한 전세계 제조업체들은 요구사항이 많고 복잡한 상황에서 품질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혁신적이고 믿을만한 품질 솔루션을 찾고 있다.

TREQ 사업부는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20여 국가의 품질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트리고 고유의 글로벌 네트워크 소속의 전문가 및 자문들을 통해 자동차, 항공우주, 화물운송산업에 중점을 두고 품질 전문가 상담, 현장 감독, 측정계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현지 전문지식과 세계적 전문가들의 조합은 업계에서 유일하며 따라서 TREQ 사업부는 전 세계 제조 업체들에게 고객 품질성과 및 공급업체 품질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최적의 비용 효율이 높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TREQ 사업부의 총괄부사장 솔트 푸스카스(Zsolt Puskás)는 “TREQ 사업부의 목표는 전통적인 제조 과정에서부터 최신 기술 혁신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에게 공급망과 관련된 폭넓은 품질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고객들이 시시각각 변하는 산업 환경에서 효율성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계속 개발 중”잉라고 말했다.

트리고 그룹(TRIGO Group) 개요

1997년 설립된 트리고(TRIGO)는 제조업 분야에 품질관리(Qua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회사로서 특히 교통산업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4개 대륙 20여개 나라에서 7000여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트리고는 공급망을 포함해 품질검사(Quality Inspection), 엔지니어링(Engineering), 매니지먼트 서비스(Management Services) 등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REQ 사업부 개요

TREQ(TRIGO Experts for Quality, 트리고 품질 전문가 집단) 사업부는 150명 이상의 전문가, 자문, 스페셜리스트들로 구성된 전문팀을 통해 고객의 조직에 혁신, 새로운 엔지니어링, 관리 과정을 실현하는 독특한 서비스 제공 플랫폼이다. TREQ 사업부는 통합적인 제3자 품질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유럽, 아시아, 라틴아메리카 및 북미에 품질 전문가 컨설팅(컨설팅, 회계 감사, 훈련) 현장 감독, 측정계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igo-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010055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go-group.com

연락처

트리고 그룹(TRIGO Group)
메르세데스 트럼(Mercédesz Trum)
그룹 마케팅 매니저
+36 30 485 83 53
mercedesz.trum@trigo-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