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어학원 GCS, 연말 사은 이벤트 실시

GCS어학원 수강료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GCS어학원
2016-12-05 09:00
서울--(뉴스와이어)--선릉역 5번 출구에 위치한 GCS어학원이 지시에스어학원을 사랑해준 수강생에 감사하는 의미로 연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GCS어학원은 사은품 증정 이벤트부터 무료 특강, 수강료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2016년 마지막 이벤트 참여로 풍성한 선물도 받고 가족, 친구와 함께 저렴한 수강료 할인 혜택으로 효율적인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12월 1일부터 30일까지며 GCS 신규 수강생 및 기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결과 발표는 GCS어학원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최대 29% 할인 혜택(임페리얼 호텔 2인 식사권 or 15만원 백화점 상품권), ▲최대 32% 할인 혜택(애플 아이워치 or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최대 40% 할인 혜택(애플 아이패드 or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GCS어학원에서는 신규 등록자를 위한 이벤트도 추가 진행중이다. 1+1 일대일영어 및 그룹영어 패키지 등록생에게는 교재비 전액을 지원하며 친구와 함께 등록 시 추가 10%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선릉역 GCS어학원 박창현 실장은 “연말 연시 겨울 시즌을 이용하여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한 자기계발을 결심한 수강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했다.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통해 영어공부에 더욱 재미를 느끼기 바란다”며 “특히 올해에는 더욱 특별한 사은 행사로 많은 수강생들이 참여해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GCS어학원 개요

GCS어학원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선릉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규모 영어회화 전문 학원이다. 비즈니스 회화, 영어 면접, 영어인터뷰학원, 영어 프레젠테이션, 토익스피킹, TOEIC Speaking, TOEFL, OPIc, IELTS 등 각종 말하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강좌를 개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s1to1.co.kr

연락처

GCS어학원 홍보대행
블로그스타 온라인
박창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