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 실시

크리스마스 앞두고 선물할 악기를 직접 꾸미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 실시

2~14일 온라인 통해 신청받아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16-12-05 09: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특별한 악기선물을 할 수 있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는 낙원악기상가에서 20년 넘게 기타와 우쿨렐레 전문 매장을 운영 중인 ‘에클레시아’ 박주일 대표가 직접 소비자들에게 우쿨렐레 줄 연결방법과 조율하는 방법 등을 알려주는 클래스다.

박 대표는 8월에 ‘낙원의 고수’라는 이름으로 악기 만들기 강습을 진행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특별히 김은기 작가도 함께 참여해 소비자들이 각자 제작한 악기를 꾸미는 과정을 지도할 계획이다.

강습 신청은 2일(금)부터 14일(수)까지 온라인(https://goo.gl/NoZnx9)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우쿨렐레를 만들 수 있는 강습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강습은 17일(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낙원악기상가 4층 417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덧글로 URL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8월 진행한 악기 제작 클래스 ‘낙원의 고수’ 이벤트 이후 악기 제작 강습에 대해 문의해온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더욱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낙원악기상가에서 우쿨렐레를 직접 만들어 어느 해보다 더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낙원악기상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kwonmusic
낙원악기상가 블로그: http://blog.naver.com/enakwon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정윤정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