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오토클레이브, 53회 무역의 날 기념식서 백만불 수출탑 수상

뉴스 제공
일신오토클레이브
2016-12-05 15:00
대전--(뉴스와이어)--㈜일신오토클레이브가 코엑스에서 진행된 53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불 수출탑과 수출유공자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 자원부가 지원하는 무역의 날 수출탑은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이바지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 1년간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는 포상이라고 할 수 있다.

고온 고압 분야에 외길을 걸어온 일신오토클레이브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으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생산공정 혁신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였다. 이번 수출탑 수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 고온 고압 분야에 있어서 큰 의미를 갖는다.

백만불 수출탑 수상은 글로벌 업체와의 경쟁 속에서도 주목할만한 성과를 보여준 데에는 모든 구성원들의 단합과 노력, 다년간 숙련된 기술력이 집결한 결과라 할 수 있다.

일신오토클레이브 해외영업부는 현재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장비들이 해외에서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으며, 2017년도에는 500만불 수출탑에 도전하겠다며 해외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현지에 맞는 맞춤 마케팅을 진행중에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발원지인 유럽, 미국 시장까지 폭을 넓히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김현효 대표는 “ 해외 시장에 맞춘 중장기 수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 파트너쉽을 강화하여 해외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면서 “해외 시장 진출로 인한 성공적인 수출은 일신오토클레이브 구성원들의 주인 의식을 가지고 만들어낸 결실이다. 구성원들의 열정과 도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구성원들이 각자의 열정을 펼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일신오토클레이브 개요

일신오토클레이브는 기술영업, 엔지니어링, 설계, 제작, 시운전, 사후관리 등의 전 과정을 일괄 수행하는 EPC(Engineering, Procurement&Construction)전문 업체다. ‘고객의 생각을 현실로 구현해 주는 기술’을 엔지니어링이라고 생각하며 그동안 축적한 고온·고압 기술과 노하우를 토대로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에서 취급하는 장비는 대부분이 고난도의 기술과 경험이 필요한 위험한 장비들이다. 이에 철저한 품질관리와 친환경의 설계로 안전하고 질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flux.com

연락처

일신오토클레이브
홍보부
안지용 대리
042-931-61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일신오토클레이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