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이기는 영어 공부법’ 출간

역전을 꿈꾸는 ‘보통 학생들’을 위한 착한 영어 공부법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6-12-05 13:05
서울--(뉴스와이어)--위닝북스가 ‘이기는 영어 공부법’을 출간했다.

‘내 아이의 영어 실력은 왜 제자리걸음일까’, ‘내 아이는 왜 영어에 흥미가 없는 걸까’ 대한민국에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아마 한 번쯤은 이런 생각을 해 봤을 것이다. 다른 아이들에게 뒤처질까 두려워 유명하다고 입소문이 난 학원에 등록하고 이에 모자라 과외까지 시키지만 목표가 없는 맹목적인 교육은 오히려 아이를 영어에서 멀어지게 만들 뿐이다. 이제는 방법을 바꿔야만 한다. 어떻게 해야 좀 더 쉽고 효율적으로 아이에게 영어 교육을 시킬 수 있을까.

4년간 대형 영어 학원에서 강의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자신만의 공부방을 오픈해 약 8년간 성공리에 수업을 진행해 오고 있는 이진규 작가의 ‘이기는 영어 공부법’에 그 해답이 있다. JK English의 운영자이자 영어 전문 코치, 학습 동기부여가인 저자는 그동안 학생들을 가르치며 영어 실력이 ‘보통’인 아이들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었는지 그 전략을 자세히 소개한다.

◇학원에 진정한 영어 교육은 없다

‘불안감 팔기’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는가. 바야흐로 학원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학원이 살아남는 방법은 바로 엄마의 ‘불안감’을 자극하는 것이다. 내 아이의 영어 실력이 다른 아이보다 떨어질 것이라는 불안감, 학원을 다니지 않으면 아이의 앞날을 장담할 수 없을 것만 같은 엄마의 초조함을 이용해 학원은 온갖 홍보 문구와 커리큘럼을 내세운다.

이 책의 저자 역시 대형 영어 학원에서 4년간 강의를 했다. 뛰어난 교육 능력과 열정을 인정받아 캠퍼스 원장 제안을 받기도 했으나 이익만을 추구하는 학원의 장삿속에 신물이 난 나머지 이를 고사한다. 저자는 자신만의 체계적인 수업 방식과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 개개인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갖고 실력이 향상하기를 바랐다. 그래서 학생들과 한 명 한 명 눈빛을 맞추며 수업할 수 있는 소수 정예 공부방을 오픈해 지금까지 약 8년간 성공적으로 수업을 이끌어 오고 있다.

◇내 아이를 위한 영어 학습법

저자가 소개하는 효율적인 영어 공부법은 다음과 같다.

1. 단어장을 늘 손에 들고 다녀라
2. 교과서 지문을 소리 내어 반복해서 읽어라
3. 엄마와 아이가 함께 영어 공부를 하라
4. 수준에 맞는 쉽고 재미있는 영어책부터 읽어라
5. 화장실, 방 벽에 포스트잇을 붙여라
6. 수학 잘하는 아이의 영어 학습은 다르게 접근하라
7. 잠들기 전 30분을 이용하라
8. 책을 보면서 원어민의 음성을 따라 하라

여기에 저자가 직접 겪은 실제 사례와 학생들의 공부법 성공 경험담 등이 수록되어 더욱 생생함을 더한다. 이 책을 통해 엄마도, 아이도 스트레스받지 않는 재미있는 영어를 공부해 보자.

위닝북스 개요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이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