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21일 ‘다우클라우드데이’ 개최

‘협업, 보안, 그리고 클라우드’를 주제로 IaaS·SaaS·SECaaS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6-12-07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21일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다우클라우드데이(DAOU Cloud Day)’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협업, 보안, 그리고 클라우드’라는 주제로 클라우드 인프라서비스(IaaS)부터 소프트웨어서비스(SaaS), 보안서비스(SECaaS)를 순서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SaaS 관련 세션에서는 다우기술이 2014년 3월 런칭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소개한다. 기업에서 필요한 메일부터 전자결재 및 각종 협업 기능을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사용하도록 해 주는 이 제품은 8월 클라우드 제품을 신규 런칭한 이후 단기간에 100여개가 넘는 유료 고객을 확보하며 순항 중이다. 본 세미나에서는 다우오피스 클라우드의 소개뿐 아니라 클라우드에서의 다양한 장점, 그리고 제품 활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이어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메일보안솔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 온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MAIL Security)의 변화도 눈여겨볼 만하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올해 3월에 출시되어 150개 고객사를 신규 확보하고 있으며 기존 스팸메일 차단뿐만 아니라 발신되는 메일에 대한 유출 방지, 기본적인 메일 백업과 더불어 APT공격 방어 기능까지 통합적으로 갖춘 차세대 메일보안솔루션이다. 기존 H/W 및 S/W 일체형인 Appliance 장비로 제공되던 본 제품 또한 클라우드로의 전환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대두되고 있는 SECaaS를 중심으로 제품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질 예정이어서 기대가 높은 제품이다.

앞에서 언급한 기존 제품이 클라우드로 전환을 통해 다양한 요구 사항을 부합시킨다면 새롭게 출시하는 인프라 서비스도 있다. ‘다우클라우드’는 기업에서 필요한 인프라 자원을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12월 중 시범 서비스를 시작으로 내년 1분기 내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출시 예정인 ‘다우클라우드’를 미리 만나보는 자리로 기업이 필요한 하드웨어, 네트워크, 스토리지부터 모니터링 서비스까지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다양한 인프라 상품을 소개하고 클라우드로의 전환 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본 세미나는 12월 21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 신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혹은 별도 세미나 신청 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No.1’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세미나 신청: http://daouoffice.co.kr/landing/161221_bigseminar/...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070-8707-1659
이메일 보내기